homif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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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homify란?

homify는 건축, 인테리어 디자인, 실내장식, 건설을 위한 독립적인 플랫폼입니다. homify는 각국으로 고객과 전문가들을 연결합니다.

homify란 무슨 뜻인가요?

homify는 Home과 Modify의 합성어 입니다.

homify의 구성원은 어떻게 되나요?

homify는 독일 베를린에 위치하고 있으며 100명의 젊고 열정적인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회사는 어떠한 투자자, 대기업 또는 기증자가 없는 자가 금융 회사입니다.

homify만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homify는 건축, 인테리어 디자인, 실내장식, 건설 등 여러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협력 플랫폼입니다. homify는 언제든지 업데이트가 가능하며 인터넷상에서의 위치를 확대해나갈 수 있는 역할을 제공합니다. 진행 중인 프로젝트는 온라인 아이디어 북을 통해 고객이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잠재고객 또한 확보할 수 있습니다.

homify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homify 웹사이트 프로필을 작성하는데 약간의 시간이 소요되지만, 그것을 통해서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 작성하기는 매우 쉬우며 몇 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homify 이용은 무료인가요?

네. 등록 및 사용, 사진의 업로드 모두 무료입니다. 추가 비용이나 따로 요구되는 비용은 없습니다.

homify는 어떻게 경영되나요?

Homfiy는 전문가들이 제공한 사진에 알맞은 내용의 글을 편집 작성하고 개별광고를 통해 상품화 작업을 진행합니다. 건축과 디자인 분야에서 평판이 좋은 회사만이 homify에 광고할 수 있습니다.

업로드 한 사진들의 권리가 삭제됩니까?

아니요. 사진들은 오직 homify 웹사이트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업로드된 사진은 제삼자에게 전달되지 않습니다.

사진 사용할 권리를 철회할 수 있습니까?

네, 할 수 있습니다. homify의 계정을 삭제하는 경우에는 사진 사용할 권리는 철회됩니다. 이 경우에 모든 사진도 삭제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homify에서는 어떤 정보가 필요하나요?

프로필을 만들기 위해 이메일 주소, 담당 가능한 지역과 회사 카테고리가 필요합니다. 프로필에 더 자세히 정보를 작성해 놓으실수록, 더 많은 고객의 관심을 받으오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공된 정보는 자동으로 보완되며 어떤 경우에서도 제삼자에게 제공되지 않습니다.

누가 리뷰를 할 수 있나요?

등록된 모든 사용자는 전문가들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리뷰를 하는 목적은 무엇인가요?

리뷰를 과소평가해서는 안 됩니다. 리뷰는 회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평가할 뿐만 아니라 그 회사와의 거래 경험까지도 말해주는 것입니다. 또한, 리뷰는 잠재적 고객들에게 신뢰를 얻는 하나의 방법이기도 합니다.

전문가용 프로필 리뷰 기능을 해제할 수 있나요??

아니요, 리뷰 기능을 끄거나 해제할 수 없습니다.

부적절한 내용이나 잘못된 평가는 스스로 삭제가 가능하나요??

네, 모든 전문가는 부적절한 리뷰일 경우에는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담당 지역 내의 나의 랭킹은 전문가 검색에서 효과가 있나요?

네, 분명히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homify 프로필에서의 모든 활동은 랭킹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기존 고객에게 리뷰를 요청할 수 있나요?

네, 프로필에서 “리뷰 요청“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고객은 전문가의 homify 프로필로 연결된 링크를 수신한 후 리뷰를 남길 수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