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방을 위한 소품

Saeah Son Saeah Son
Loading admin actions …

하루가 다르게 쑥쑥 커가는 아이들, 그들의 관심사는 수시로 변하기 마련이다. 그러므로 센스있게 그에 맞는 소품이나 장식 포인트 등을 변화시켜 공간의 분위기를 유동성 있게 연출하는 것이 좋다. 아이의 성향에 맞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때론 재미있는 디자인과 기능으로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 방 소품들을 만나보자. 

부모와 함께하는 놀이터

Abooba: 김재욱의  아이 방

쿠션감이 편안해 보이는 의자에 아이의 신체놀이를 책임지는 빨간 그물은 2가지 기능을 한 번에 잡은 아이디어다. 아이의 놀이와 부모의 휴식을 함께할 수 있는 이 의자는 다리 부분에 힘을 실어 아이가 올라가 있는 동안 뒤로 넘어가지 않도록 안전하게 제작되었으며 마치 놀이터 시설과 같은 디자인으로 아이의 흥미를 자극한다.

빛을 품은 토끼 세마리

MINI RABBIT : lazysunday의  서재/사무실
lazysunday

MINI RABBIT

lazysunday

언제나 따뜻함과 포근함을 주는 니트소재의 소품은 아이의 안정적 정서 정립에 좋은 영향을 준다. 여유로움을 의미하는 Lazysunday사는 이름의 의미를 그들만의 제품에 담아냈다. 여유로움 속 안정이 돋보이는 동물 모양의 이 조명은 형태로 아이의 눈을 즐겁게 해주고 모던하면서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아이 방에 포인트 조명으로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상상력을 길러줄 스툴

Kids room set: 쿤(KOON)의  아이 방
쿤(KOON)

Kids room set

쿤(KOON)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재밌는 디자인의 스툴형 빈백은 앉을 수 있는 기능만이 아니라 아이의 신체놀이까지 책임지는 멀티성을 가진 제품이다. 도깨비를 닮은 스툴의 포인트인 핑크색 입안은 손과 발을 넣을 수 있어 아이들의 장난감으로 변신한다. 심미성과 기능성뿐 아니라 감각적인 즐거움을 고려한 이 제품은 아이뿐 아니라 성인의 다리 받침, 쿠션 또는 발 보온 등 여러 용도로 사용 가능하다.  

여자 아이를 위한 소품

WOORI ZIP BEDDING (PINK): jumine의  아이방
jumine

WOORI ZIP BEDDING (PINK)

jumine

아기자기한 디자인과 컬러가 돋보이는 침구세트는 패브릭 전문 브랜드 JUMINE에서 제작하였다. 특히 이러한 아기들을 위한 패브릭 제품들은 인체에 해로운 첨가제들이 있는지를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 사진 속 아이템은 전통 천연염색으로 제작돼 간단한 세탁이 가능하고 세탁으로 인해 생기는 물 빠짐 또한 자연스러운 멋을 갖게 된다.  

발란스를 맞춰주는 색감

The Diagonal Line _평창동 빌라: 지오아키텍처의  아이방
지오아키텍처

The Diagonal Line _평창동 빌라

지오아키텍처

곳곳에 보이는 장난감의 색감과 벽에 보이는 동그라미 형태가 밝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공간에 사용된 컬러는 시각이 예민한 아이의 성장발달에 큰 영향을 준다. 그러므로 하나의 색을 사용하기보단 다양한 색감으로 아이들의 눈과 지능을 자극해주는 것이 좋다. 사진과 같이 전체적인 톤은 화이트를 유지하되 색감이 다소 또렷한 장난감들을 다양하게 배치하고 색다른 무늬나 형태의 소품 등으로 공간에 발란스를 맞춰 아이의 시각을 만족시켜보자.

마음에 드는 소품이 있었나요? 리뷰를 남겨주세요.
Casas inHAUS의  주택

건축/인테리어 전문가를 찾고 계시나요 ?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적합한 전문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당신에게 딱 맞는 디자인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