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방 인테리어 – 의자 디자인

Miyoung Miyoung
TRAVEL, FURNITURE DESIGN AGRA FURNITURE DESIGN AGRA 인더스트리얼 주택
Loading admin actions …

아이의 성장에 맞춰 적절한 가구 배치는 중요하다. 때론 편안하게, 때론 무한한 상상력에 날개를 달아줄 다양한 디자인의 의자를 소개한다. 의자는 책상과 달리 사람의 인체를 닮았고 사람과 신체접촉이 가장 많은 애착의 대상이 되기도 한다.

아이의 눈을 즐겁게 하고 마음을 사로잡는 기능성 의자는 아기자기한 포인트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아이의 성향에 맞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때론 재미있는 디자인과 기능으로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디자이너의자를 만나보자.

고급스러운 앤틱 스타일「Birch 」

가죽의 질감과 목재 무늬의 조화가 고급스러움을 풍기는 사진 속 의자는 한국의 B_STRUCTURE 제품이다. 딱딱한 원목 의자와 달리 볼륨 쿠션을 의자 등받이부터 종아리가 닿는 부분까지 내려와 오랜 시간 앉아 있어도 불편하지 않다. 

미니멀 스타일 「The Branching Chair 」

THE BRANCHING CHAIR homify 인더스트리얼 거실 스툴 & 의자

일본의 NORIAKI HANAOKA DESIGN 제품이며 이음새가 없이 하나의 합판으로 만들어진 깔끔한 스타일의 의자이다. 불필요한 장식을 최소화하여 부드러운 곡선이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작업했고 어떤 아이 방 스타일의 공간에도 믹스매치가 가능하다.

Fun Fun! 「bambi chair」、「 sheep chair」、「cow chair 」

bambi chair / sheep chair / cow chair, kamina&C kamina&C 에클레틱 아이방 책상 & 의자

디자인 사무실 KAMINA & C는 동물을 모티브로 하여 사슴, 양, 소 등 재미있는 모습의 의자를 만들었다. 아이들의 천진난만함이 깃든 듯한 디자인은 친근하고 편안한 느낌이 아이 방에 제격이다. 마치 동물 인형처럼 보이기도 하는 이 의자는 공간에 표정을 더해줄 아이템이다.

컬러풀 파워 「round stool」

일본 야마가타 현을 거점으로 활동하는 가구 공방 trusty wood works는 심플하지만 개성 있는 공간 연출을 도와줄 팝 컬러 의자를 디자인했다. 가죽에 색상을 입혀 간단하지만 존재감이 있는, 포인트 인테리어 소품으로 안성맞춤이다. 

상상력을 키워 줄 「TRAVEL Chair」

평범함을 벗어난 디자인은 사람으로 하여금 늘 호기심을 일으키고, 그런 호기심은 일상의 단조로움에 작지만 큰 활력이 되기도 한다. 그런 점에서 재미난 모양의 이 의자는 아이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바퀴가 달려 이동이 가능한 'travel' 체어, 집 안에 있어도 마치 말을 타고 여행을 하는 느낌을 주는 활동성이 있는 의자이다.

의자 이외에도 개성 있는 아이 방 연출을 위한 소품은 여기를 눌러 볼 수 있다.

기사의 어떤 내용이 도움이 되셨나요? 리뷰를 남겨주세요.

건축/인테리어 전문가를 찾고 계시나요 ?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적합한 전문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적합한 전문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