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색으로 꾸미는 달콤한 침실 아이디어

J. Kuhn J. Kuhn
Google+
Loading admin actions …

아늑하고 포근한 침실은 상상하는 것만으로도 긴장이 풀리고 마음이 편안해진다. 휴식을 취하는 나만의 공간이라는 사실만으로도 즐거운 곳이지만, 여성이나 부부를 위한 침실은 그것보다 좀 더 로맨틱하고 부드러운 무언가가 필요하다. 

크림색으로 컬러링한 침실은 이런 부족함을 기본적인 부분에서부터 채워줄 수 있는 인테리어 아이디어다. 화사하고 여성스러운 크림색은 로맨틱하면서도 차분하고 안정적인 공간을 연출하기에 유용한컬러이다. 화려하고 아름다운 화이트 컬러의 장점을 유지하되 몸을편하게 이완시키기에는 다소 부담스러운 점을 보완했기 때문에 침실에 적용하기에 좋다. 부드럽고 아늑하며 단정한 이미지로 우아한 여성미를 담은 크림색 침실. 오늘은 그 달콤한 인테리어 아이디어를소개한다.

여성스러운 모던스타일

말랑말랑한 마시멜로가 연상되는 침실 인테리어가 몸은 물론 마음도 부드럽게 녹여줄 것 같다. 침실 전체 벽면과 천장은 어두운 톤의 화이트 컬러를 입히고 바닥은 그레이톤의 우드플로어링를 활용해 안정감을 주는 동시에 크림색의 침대를 강조했다. 

침대 뒤쪽 벽면에는 이불 겉면과 유사한 느낌의 볼륨을 넣어 은은한 포인트로 활용했고, 머리맡에 배치한 거울은 빛을 반사해 크림색인메인 컬러를 더욱 화려하게 연출하는 역할을 한다. 크림색으로 여성스러운 면을 드러내긴 했지만, 화이트와 그레이가 매치된 전체 공간이 분위기를 가볍지 않게 눌러주고 있다.

이중적인 매력

배경에 크림색을 사용한 침실은 간결하고 은은한 분위기에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을 더해준다. 침대와 벽 속 수납장 미닫이문에 그레이 컬러의 활용해 모던한 느낌을 연출한 이 침실은, 벽면과 천장에는 부드러운 크림색을 입혀 여유 있고 이완된 분위기로 유도했다. 블랙과 그레이, 그리고 화이트 컬러를 매치하는 모노 컬러링을 기본으로 인테리어 했지만, 화이트 대신 크림색을 사용해 전체 분위기가 다소 경직되는 것을 막고 부드러운 듯 시크한 이중적인 매력을 살렸다.

벽 속의 수납장. 붙박이장 아이디어가 궁금하다면 여기를 클릭하자.

크림색 공간

색은 물론 그 질감까지 크림처럼 부드럽고 푹신한 침실 인테리어가보는 것만으로도 경계를 풀고 몸을 나른하게 만든다. 

조명을 제외하고는 크림색으로만 덮인 사진 속의 침실은, 순백색으로 인테리어한 것과는 비슷한 듯하면서도 사뭇 다른 이미지를 보여 준다. 손대기 힘든 우아함보다는 손을 잡아끄는 다정함이고, 고급스러움보다는 편안하게 감싸 안는 정결한 느낌을 주는 일색의 공간이다. 

벽면과 침대는 볼륨감을 넣어 화사하고 입체적인 멋을 더하고, 창문에는 빛을 투과시키는 커튼을 활용해 명도를 조절함으로써, 따스한 느낌의 햇살이 자연스럽게 침실에 스며드는 모습을 연출했다.

조명과의 조화

중랑구 신내동 데시앙아파트 32평형: MID 먹줄의  침실
MID 먹줄

중랑구 신내동 데시앙아파트 32평형

MID 먹줄

크림색 침실에 조명을 활용하면 색이 주는 효과를 더욱 증가시킬 수 있다. MID 먹줄에서 인테리어한 이 침실은 침대 머리맡에 설치한 큰 규모의 벽 조명이 인상적이다. 가운에 부분이 솟아올라 오므려지는 종 형태의 조명은 그 규모와 따뜻한 색의 빛으로 전체 공간을 부드럽게 압도한다. 

크림색 침실에 붉은 톤의 조명이 어우러져 포근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인테리어다. 시각적으로 따뜻하고 안정한 느낌을 강조하고 싶거나 로맨틱한 부부침실을 꾸미고 싶다면 주목해 보자.

스위트한 부부 침실

여자라면 누구나 탐낼만한 주방인테리어: 홍예디자인의  침실
홍예디자인

여자라면 누구나 탐낼만한 주방인테리어

홍예디자인

달콤함이 묻어나는 아기자기한 매력의 침실 인테리어를 소개한다. 크림색을 메인으로 하고 핑크 아이템을 포인트로 넣어 걸리쉬한 스타일을 연출했지만, 장식을 자제해 지나치게 감성적이지 않고 담백한 공간으로 스타일링했다. 

장식은 부부 침대의 이불과 속지 커튼에 한정했다. 이불 위로 날아든 듯 펼쳐진 나비떼는 다양한 컬러가 사용되었지만, 원색이 아닌파스텔톤으로 프린팅해 산만하지 않고 내츄럴하고 화사한 느낌을 준다. 클래식한 패턴이 새겨진 속지 커튼은 유색을 배제하고 크림색으로만 제작해 눈에 띄는 화려함보다는 부드럽고 우아한 느낌으로 침실을 장식하고 있다.

마음에 드는 요소가 있나요? 리뷰를 남겨주세요.
Casas inHAUS의  주택

건축/인테리어 전문가를 찾고 계시나요 ?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적합한 전문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당신에게 딱 맞는 디자인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