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하고 아늑한 데크 위의 클래식 하우스

Back to Front, The Wood Window Alliance The Wood Window Alliance 모던스타일 창문 & 문 우드 우드 그레인
Loading admin actions …

고급스러운 장식미가 넘치는 클래식 스타일의 단독 주택, 그 안에서 누리는 편리한 현대식 생활은 모든 사람의 꿈이다. 오늘 기사는 완벽하게 아름답고 완벽하게 편리한 드림 하우스를 소개한다. 집을 둘러싼 아름다운 경치에 걸맞게 클래식하고 우아하게 디자인된 외관은 보는 것만으로도 감탄이 나온다. 가족뿐 아니라 함께 생활하는 반려견도 더 없이 행복한 꿈의 집. 지금부터 THE WOOD WINDOW ALLIANCE가 설계한 이 주택을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자.

1. 클래식한 외관

이 주택의 곳곳에선 우아한 매력이 넘치는 클래식한 요소들을 발견할 수 있다. 현관엔 따뜻한 색감의 나무를 충분히 활용했으며, 석고벽과의 조화를 통해 모던한 느낌도 놓치지 않았다. 이 하얀 집은 동화 속에 나올 것처럼 아기자기하지만 진부하지 않고, 독특한 개성을 가졌다. 집의 전면엔 풍부한 채광과 자연이 그리는 그림을 즐기기 위해 설치한 큰 유리창이 시선을 끈다.

2. 집의 전경

집은 튼튼한 지지대를 가진 데크 위에 설치되어 있으며 푸른 잔디와 나무, 하늘에 어울려 그림 같은 풍경을 연출해낸다.

3. 나무의 섬세한 매력

이 사진은 전통적인 느낌의 나무 벽이 있는 측면 모습이다. 별다른 장식 없이, 투박하고 자연스러운 천연 목재의 색상이 오히려 섬세하고 고급스럽다. 

4. 클래식 스타일 인테리어

실내를 보여주는 이 사진에선 높은 천장과 기둥이 있는 전통적인 양식의 거실을 발견할 수 있다. 넓은 공간은 고급스러운 실크와 클래식 스타일의 가구로 우아하게 채워져 있으며 옅은 색상이 평화롭고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5. 세련된 거실 장식

거실에 사용된 소파 및 가구들은 부드러운 곡선을 가지고 있으며, 거실 한쪽엔 친근하고 따뜻한 벽난로가 자리하고 있다. 우아하지만 과하지 않게 배치된 장식품들은 거실 내부의 균형을 잘 잡아준다. 테라스로 이어지는 큰 창으로는 밝은 햇살이 쏟아져 들어오며, 이 창을 통해 거주자는 바깥의 푸르른 전망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6. 주방과 다이닝룸

이번 사진은 넓은 주방의 모습이다. 이렇게 큰 크기의 주방은 빛과 공기의 순환이 잘 되는 장점이 있다. 화강암으로 된 싱크대는 튼튼한 내구성과 비교할 수 없는 아름다움을 자랑한다. 커다란 창문 앞에 있는 다이닝룸은 자연 채광 덕분에 밝고 화사한 공간이 되었다. 

7. 침실의 컨셉

침실의 컨셉을 한눈에 보여주는 사진이다. 침실은 단순한 화이트 색상을 기조로 꾸며졌으며, 풍부한 자연광 덕에 포근하고 아늑하다. 세련된 색상 조합으로 귀여운 포인트를 준 스툴은 바깥의 전망을 즐기기에 가장 이상적인 위치에 자리하고 있다.

8. 특이한 도어 시스템

이 문은 상단의 창문과 하단의 문으로 나누어진 구조로 되어 있다. 이 문의 장점은 필요에 따라 출입문과 창문으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예를 들어 간단한 환기를 위해선 문을 다 열어둘 필요 없이, 위의 창문만 열어두면 충분하다. 아래 문에 숨겨진 비밀은 반려견이 혼자서 드나들 수 있는 귀여운 통로라는 것!

기사는 잘 보셨나요?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남겨 주세요! 무료 상담은 여기를 클릭하면 만날 수 있습니다. 

건축/인테리어 전문가를 찾고 계시나요 ?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적합한 전문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적합한 전문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