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꿈꿔온 바로 그 주방, 아름다운 주방 인테리어 8

J. Kuhn J. Kuhn
BASILICA, Studio Fabio Fantolino Studio Fabio Fantolino 모던스타일 다이닝 룸
Loading admin actions …

모던하거나 클래식하거나, 빈티지스럽거나 혹은 미니멀한 스타일로 시크한 매력을 뽐내거나. 다양한 요소가 복합적으로 매치되는 주방은 우리의 취향에 따라 가장 다양한 이미지를 만들어 내는 공간이기도 하다. 당신이 입맛에 딱 맞는 주방을 찾고 있지만 느낌으로만 맴돌 뿐 뚜렷한 컨셉을 잡기 힘들다면, 전문가들이 제안하는 다양한 사례를 먼저 두루 살펴보는 것이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오늘은 당신에게 선명한 영감을 줄 수 있는 대표적인 8가지 주방 스타일을 살펴보기로 하자.

1. 화사하고 실용적인 스칸디나비아의 정신이 깃든 주방

homify 스칸디나비아 주방

밝고 생기있는 분위기에 실용성과 편안함을 갖춘 구성이라면 역시 스칸디나비아 스타일만 한 것이 없다. 등나무 의자가 주는 자연미에 쾌쥬얼한 느낌이 가구 디자인이 어우러진 사진 속의 스칸디나비아식 주방이라면, 자연스러운 우아함을 선호하는 당신에게 좋은 모델이 될 수 있을 것이다.

2. 실생활에 접목시킨 모던 스타일

homify 미니멀리스트 다이닝 룸

주방에 고급스러운 우아함을 담아내고 싶다면? 현대적인 디자인에 깔끔한 라인의 가구, 그리고 중성적인 컬러와 장식을 포인트로 잡는 것을 추천한다. 패브릭 제품보다는 내추럴 우드와 가죽을 활용하고 화려하지 않은 식물들도 생동감을 추가해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3. 온기를 더해준 미니멀리스트 스타일

미니멀리스트를 선호하지만 다소 차가운 느낌이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토리노의 건축가 STUDIO Fantolino에서 제안하는 이 주방 인테리어 사례를 눈여겨보도록 하자. 이 주방은 기본적으로는 완벽한 미니멀리스트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지만, 원목 가구를 추가해 전체적인 분위기에 온기를 불어넣어 주었다. 소박한 디자인이지만 미니멀한 구성과 매치되면서 우아하고 내추럴한 삶의 공간을 완성하는 아이디어다.

4. 러스틱과 시크가 만났다.

정감 있는 컨트리 스타일을 좋아하지만 세련된 감각은 포기하고 싶지 않다?. 그렇다면 지나치게 화려한 패턴과 큰 장식은 자제하고 심플한 라인에 밝은 톤의 우드를 사용하는 방향으로 컨셉을 잡아볼 수 있다. 다채로운 타일은 일부분에 포인트로 주되 다양한 색감은 자제하라. 선반의 몰딩만큼은 모던 스타일로 마감함으로써, 다양한 컨트리 스타일의 장식을 단아하게 보이도록 보조해 주는 것이 잘 어울린다.

5. 정교하면서 신선하다. 올드 잉글랜드 스타일

정교한 동시에 젊고 신선하다. 화이트 컬러로 우아함을 강조한 이 올드 잉글랜드 스타일의 주방을 정의할 수 있는 가장 간단한 한 문장이다. 콤팩트한 디자인 덕분에 도심의 소형 모던 아파트에도 감각적인 인테리어 포인트 요소로 접목시켜볼 수 있을 것이다.

6. 기능적이면서 스타일리쉬한 공간

스타일과 기능성은 언제나 상반되는 가치라고 생각하고 있지는 않은가?. 이곳은 필요에 따라 다림질 실로 사용할 수 있는 대형 플로팅 스토리지 룸이다. 공간을 이중 활용하는 동시에 깔끔한 수납 가구 아이디어로 스타일까지 챙긴 곳, 대가족에게는 이상적인 공간이 아닐 수 없다.

7. 독창적인 모던 디자인

정교함은 단순하고 고전적인 선으로만 표현되지 않는다. 주방에 독창적인 디자인을 제안하는 이 스틸 후드 디자인이 바로 그 사실을 증명해주고 있다.

8. 빈티지 스타일에 깃든 섬세함. 인더스트리얼 주방

골동품 같은 대형 후드와 주방 가구 디자인이 낡은 듯하면서도 섬세한 멋을 은은하게 드러내고 있다. 빈티지스러운 인더스트리얼 스타일의 미니 주방으로 강한 개성을 표현해 보고 싶다면 좋은 제안이 될 수 있는 주방 디자인 아이디어다.

갖고 싶은 주방 인테리어 모아보기. 여기를 클릭해 다양한 아이디어를 만나볼 수 있다.

당신의 주방에 새로운 변화를  주고싶나요? 리뷰를 남겨주세요.

건축/인테리어 전문가를 찾고 계시나요 ?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적합한 전문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적합한 전문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