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정원에 추천하는 우드 퍼걸러 25

J. Kuhn J. Kuhn
homify 러스틱스타일 정원
Loading admin actions …

석양과 한잔의 차,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하는 즐거운 대화나 재미있는 독서를 상상해 보자. 마치 소설 속의 한 장면처럼 들리지 않는가? 정원이나 파티오, 작은 테라스는 큰 투자 없이도 이런 장면을 현실로 만들어 삶에 작은 즐거움을 선사해 주는 공간들이다.

이 장면을 연출하는 비결은 생각보다 훨씬 간단하다. 적절한 가구와 당신이 원하는 회사, 그리고 퍼걸러가 필요하다. 마법처럼 놀라운 공간을 만들기 위해 가장 적합한 아이템은 과연 무엇일까. 오늘 아이디어 북에서는 당신에게 가장 이상적인 야외 공간을 제공하기 위한 매력적인 25가지 우드 퍼걸러 디자인을 제안한다.

1. 트로피컬

homify 러스틱스타일 정원 우드 우드 그레인 온실

안뜰과 정원은 나른한 열대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이상적인 환경이다. 여기에 수영장을 추가하면 실내에서는 느낄 수 없는 완벽한 오아시스를 만들 수도 있다. 퍼걸러와 함께 비나 천둥 혹은 햇빛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2. 미니멀리스트

homify 러스틱스타일 정원 온실

작고 심플한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런 미니멀리스트 디자인이 가장 매혹적으로 느껴질 것이다. 심플한 모양과 빛이 들어오도록 디자인된 라인이 멋진 순간을 공유하기에 이상적인 장소로 만들어 준다.

3. 나만의 객실

homify 러스틱스타일 정원 온실

어릴 적 나무 위에 있는 작은 오두막을 꿈꿔보지 않은 사람이 있을까? 어린 시절의 꿈이 영국 스타일의 가정 정원의 퍼걸러로 실현되었다. 중요한 식사 약속을 위한 자리로도 손색없는 유쾌한 야외 공간이다. 후크 선장을 대면하는 위험을 감수하지 않고도 피터 팬이 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4. 러스틱 스타일 퍼걸러

homify 러스틱스타일 정원 온실

러스틱 스타일의 매력은 가족이나 추억에 관련된 편안한 경험에서 시작된다. 사진 속의 러스틱 스타일 퍼걸러는 일요일 점심을 즐기기엔 최적의 장소가 아닐까. 많은 사람이 함께 둘러앉을 수 있는 넓은 공간에 나무와 벽돌을 사용해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한 점이 매력적이다.

5. 로맨틱한 공간

homify 러스틱스타일 정원 온실

특별한 사람과 반짝이는 별에 둘러싸여 저녁을 즐기는 상상을 해본 적이 있는가? 천상의 소리인 듯 즐거운 친구들의 웃음소리 속에서 술 한잔을 기울여 본 적이 있는가? 이 퍼걸러는 특별한 순간을 상상하는 당신을 위해 디자인되었다. 여름철 가장 더운 날 밤에도 당신을 즐거운 꿈속으로 안내할 조명을 갖춘 로맨틱한 퍼걸러 아이디어다.

6. 악천후에 대비하여

homify 러스틱스타일 정원 온실

다양한 기후 현상은 아늑한 야외 공간을 만들 때 큰 장애가 되기도 한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좋은 방법은 비가 오는 날씨, 바람이 많이 부는 날씨에도 안쪽을 편안하게 보호하는 기능성을 갖춘 퍼걸러를 설치하는 것이다.

7. 지중해풍에서 얻은 영감

자연미를 추구하는 성향은 지중해풍의 디자인을 좋아하는 사람들에 의해 점차 그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통나무 또는 나무 등치와 같은 천연 소재를 사용하면 지중해식 영감을 주는 유기적인 디자인을 표현해 볼 수 있다.

8. 우아함으로 완성한 퍼걸러

이 심플한 퍼걸러 디자인에 창의적인 개성을 불어 넣어주는 핵심 요소는 직선이다. 우아한 분위기에 적절한 조명을 더 해 우드 특유의 신선함을 잘 그려내고 있다.

9. 기하학적인 디자인

homify 모던스타일 발코니, 베란다 & 테라스

전통적인 디자인은 사라지고 새로운 개념의 퍼걸러가 테라스와 안뜰 및 외관에 새로운 디자인을 제공하고 있다. 이 기하학적 형태의 우드 퍼걸러 디자인은 나무가 가지는 다양성의 극히 일부일 뿐이다.

10. 포기할 수 없는 장식 디테일

정원에 커걸러를 설치하는 것은 그 자체로도 훌륭한 장식이 된다. 특이 이 퍼걸러 디자인은 주변의 모든 것을 장식으로 활용해 독특한 모습을 연출하기도 한다. 커튼, 화분, 식물 등등, 당신의 손끝에서 나오는 몇 가지 옵션들이 모두 색다른 개성을 가질 수 있다.

11. 젠 스타일 공간

집의 외관을 즐기는 것은 평온한 안식을 추구하는 것과 관련된다. 자연환경과의 교감은 휴식을 위해 꼭 필요한 부분이긴 하지만, 정원 산책길과 비슷한 색감으로 어우러지는 사진 속 퍼걸러의 모습이 보여 주듯 너무 과한 것은 좋지 않다.

12. 컨트리 스타일

독특한 퍼걸러 디자인을 찾는다면 다양한 장식들이 곧 훌륭한 옵션이 된다. 지붕에 식물을 배치하거나 기둥에 포도 나무를 얽고 옥외 가구를 놓으면 컨트리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13. 그네가 있는 퍼걸러

당신이 데코레이션 매장에 가서 모든 흔들의자에 앉아 테스트를 해보는 사람이라면, 집안의 복잡한 사생활이나 고민 없이 아늑한 균형감각에 빠져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 속의 퍼걸러는 그 자체가 튼튼한 지지대가 되기 때문에 그네를 매달기에도 안성맞춤이다.

14. 사생활을 보호하는 디자인

퍼걸러는 정원이나 테라스 또는 안뜰에서 보내는 사적인 시간을 시각적으로 보호해주는 역할을 한다. 좀 더 확실한 사생활 보호가 필요하다면 그에 맞는 디자인을 선택해 볼 수 있다.

15. 심플함

심플함은 각기 다른 스타일을 가진 사람들에게도 공통적으로 느껴지는 완벽한 디자인을 보여주곤 한다. 단순함이 얼마나 효과적일 수 있는지에 대한 완벽한 예가 필요하다면 이 퍼걸러 디자인을 살펴보자.

16. 완벽한 휴식의 공간

homify 아시아스타일 정원

완벽한 릴랙스 공간을 찾고 있다면, 쿠션과 커튼이 장착된 아늑한 퍼걸러를 추천한다. 낮잠을 즐기기에도 좋고, 마사지나 당신이 좋아하는 무엇이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이상적인 공간이다.

17. 러스틱 스타일

homify 스칸디나비아 정원

가공 처리하지 않은 천연 우드로 만든 기둥과 대들보가 주인공인 퍼걸러 디자인이다. 자연 소재를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완벽한 선택이 아닐 수 없다.

18. 조명 관리

당신의 퍼걸러에 독특한 개성을 더해주고 싶다면 조명이 아주 유용한 옵션이 될 수 있다. 적절한 조명을 가볍게 설치해 주는 것만으로도 낮 동안 아늑하고 기능적이었던 공간이 석양이 지고 나면 낭만적이고 매혹적인 분위기로 전환된다.

19. 퍼걸러를 보호하는 디자인

homify 모던스타일 정원

기후는 주택 외부에 추가되는 공간을 유지하고 관리하는 가장 큰 위협이 된다. 퍼걸러를 완벽한 상태로 유지하고 싶다면 다양한 종류의 코팅재를 사용해 보호할 수 있다. 사진 속의 유리 커버 역시 효과적인 코팅재의 사례 중 하나이다.

20. 모두를 위한 정원

이들과 함께 정원을 공유한다면 필요한 요소를 맞추고 균형을 잡아주는 것도 놓치지 말아야 할 부분이다. 아이들을 위한 그네나 놀이 집의 소재나 색을 퍼걸러와 유사하게 만들면 완벽하게 균형 잡힌 이미지를 만들 수 있다.

21. 개폐식 퍼걸러

태양은 그 시간과 강도에 따라 불편하기도, 즐겁기도 하다. 커튼을 치는 것과 유사한 효과를 주는 이 개폐식 퍼걸러 시스템을 사용해 필요에 따라 그늘을 만드는 것은 바로 이런 이유에서다.

22. 곡선의 마법

어느 누가 이 독창적인 라인이 정원용 퍼걸러 디자인의 틀에서 벗어난다고 할 수 있을까. 현실에서 벗어나는 것도 아니다. 이 퍼걸러의 곡선이야말로 넘치는 개성으로 독특한 공간을 만들어 내는 디자인의 주역이다.

23. 휴식

Ibiza Style, Kabaz Kabaz 에클레틱 정원

상쾌한 목욕 후 기분 좋게 즐기는 낮잠. 이런 퍼걸러를 가지고 있다면 가능한 일이다. 퍼걸러에 입힌 색상의 조합은 수영장의 이미지와 함께 어우러지며 보는 것만으로도 매력을 어필하는 완벽한 조화를 만들어 내고 있다. 

24. 블랙의 우아함

우드가 퍼걸러에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인 재료 중 하나인 것은 사실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창의적이고 독특한 공간을 포기해야 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어두운 톤과 반투명하고 얇은 커튼으로 꾸며 우아하고 스타일리쉬한 스타일을 살린 이 퍼걸러가 좋은 예가 된다.

25. 공간의 다양성

homify 미니멀리스트 정원 대나무 녹색

당신의 정원이 불규칙한 형태라도 굳이 고생할 필요는 없다. 어디든 가능한 공간에 퍼걸러를 설치하면 될 뿐이다. 다만 가장 좋은 것은 지금은 별로 만족스럽지 않은 공간이지만 퍼걸러로 인해 최고의 장소로 바뀔 수 있는 포인트 공간을 찾아내는 것이다. 시도해 보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정원에 영감을 불어넣어줄 20가지 어닝과 퍼걸러 아이디어. 여기를 클릭해 만나볼 수 있다.

야외 휴식공간을 완성하는 퍼걸러. 당신이 꿈꾸는 터걸러 디자인이 있나요? 리뷰를 남겨주세요.

건축/인테리어 전문가를 찾고 계시나요 ?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적합한 전문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적합한 전문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