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최고의 기사를 모았다, Top 5

Su Han – homify Su Han – homify
Telegraph House, MAA Architects MAA Architects 클래식스타일 발코니, 베란다 & 테라스
Loading admin actions …

지난 한 주간 어떤 기사들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을까? 저비용 주택과 국내 주택, 두 단독 주택을 다룬 기사들이 5위 내에 2편이나 올랐다. 나만의 단독 주택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 집들을 통해 다양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또, 3위에 오른 '수납 걱정 없이 모던하고 감각적으로 꾸민 44평 아파트'을 읽고 우리집 수납 상태를 점검해보자.

각 기사에 가득 담긴 알짜 정보를 놓치지 말자. 특히 4위를 차지한 하늘의 여유를 누리다, 루프탑 인테리어에 당신은 반할 것이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해보자!

Top 1. 저비용으로 완성한 40평 붉은 지붕 주택

homify 클래식스타일 주택

아름다운 유럽에서의 생활을 꿈꾸는 당신에게 이 집은 취향 저격일 것이다. 유럽 어디에서도 볼 수 있는 붉은 지붕이 포인트인 이 주택은 모던하면서도 컨트리한 분위기를 담고 있다. 또한, 약 40평 규모의 이 집은 3세대가 함께할 수 있을 만큼 넉넉한 공간에 4개의 침실을 완비하고 있다. 당신을 한눈에 사랑에 빠지게 만들 이 주택이 궁금하다면 여기를 눌러보자.

Top 2. 각진 외관 속의 부드러운 편안함, 운중천 이웃집

이 주택은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운중동 이웃집이다. 본 주택은 상쾌한 외관과 안뜰을 둘러싸는 단순하지만 세련된 구성이 시선을 끄는 건물이다. 사람이 많이 지나다니는 부지에 있기 때문에 소음 방지와 프라이버시 보호에 중점을 둔 점도 중요한 사항이다. 안뜰을 중심에 두고 주택을 구성하여 외부와 차단된 생활공간을 유도하는 동시에 개방적이고 편안한 분위기를 함께 연출한다. 여기를 눌러 지금부터 밝고 세련된 그들의 공간으로 들어가보자.

Top 3. 수납 걱정 없이 모던하고 감각적으로 꾸민 44평 아파트

수 없이 이사를 다녀도 풀리지 않는 의문이 하나 있으니, 바로 수납 문제이다. 어째서 더 넓은 평수로 이사를 왔는데도 불구하고 수납 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걸까? 이 기사를 통해 이러한 수납 문제를 속 시원하게 해결할 아파트 인테리어 프로젝트를 만나보자. 오래되고 촌스러웠던 낡은 44평 아파트가 부부와 두 명의 자녀를 위해 수납 걱정 없는 효율적이고 아름다운 주거공간으로 변신하였다. 여기를 눌러 마법 같이 변신한 성동구 옥수동의 44평 아파트 인테리어를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자.

Top 4. 하늘의 여유를 누리다, 루프탑 인테리어 13

새롭게 힐링 공간으로 루프탑 테라스가 떠오르고 있다. 루프탑 테라스는 높은 곳에 위치해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면서도 인테리어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꾸밀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가족만의 즐거운 저녁식사, 연인과의 로맨틱한 시간, 그리고 친구들과의 신나는 파티까지 담아낼 수 있는 공간, 루프탑 테라스. 여기를 눌러 하늘과 맞닿아 있어 낮이든 밤이든 자유로운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루프탑 테라스의 매력에 흠뻑 빠져보자!

Top 5. 행복한 도심의 싱글 라이프를 꿈꾼다. 홍은동 루멘하우스

서울처럼 인구 밀도가 높은 대도시는 주거지의 경제성이 곧 경쟁력이 된다. 특히 실용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싱글족에게는 딱 필요한 규모에 쾌적한 환경과 도시적인 스타일까지 놓치지 않는 원룸형 모던 빌라가 대중적인 경쟁력의 표본으로 꼽힌다. 홍은동의 루멘하우스는 이런 싱글족의 까다로운 입맛을 만족시킬만한 공간을 제공한다. 도시적인 멋을 강조한 모던 시크 스타일의 외관에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실용적인 내부 구성까지. 멋스러운 싱글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루멘하우스가 궁금하다면 여기를 눌러보자.

건축/인테리어 전문가를 찾고 계시나요 ?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적합한 전문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적합한 전문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