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천장이 주는 자유로움, 해방감을 가진 거실 인테리어

Park Eunji Park Eunji
我孫子の家, 白砂孝洋建築設計事務所 白砂孝洋建築設計事務所 모던스타일 거실
Loading admin actions …

2층 이상으로 이어지는 높은 층고를 가진 공간은 다른 어떤 구조보다 훨씬 넓고 밝은 분위기가 가장 큰 장점이다. 답답한 느낌은 없애고 탁 트인듯한 해방감을 느끼고 싶다면 집에서 가장 천장이 높은 곳에 거실을 조성하는 것이 이상적이다. 오늘 기사에서는 이처럼 2층 이상의 높은 층고를 가진 11가지 거실 인테리어를 소개한다. 밝고 기분 좋은 가족들의 거실을 더 편안하고 쾌적하게 만들어주는 이 아이디어들을 지금부터 하나씩 살펴보자.

1. 화이트 일색의 기분 좋은 공간

이 거실은 벽을 순수한 화이트로 마감하여 밝고 편안하게 연출한 거실이다. 바닥은 은은한 온기가 풍기는 따뜻한 목재로 마감했으며 단차 없이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마당과 높은 천장이 탁 트인 시원한 느낌을 제공한다. 부드럽고 평온한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싱그러운 식물들은 공간 곳곳을 밝고 아름답게 꾸며준다.

2. 트렌디한 공간

이곳은 아름다운 패턴 벽과 럭셔리한 계단 디자인이 유명 도시의 명품샵 같은 분위기로 꾸며졌다. 깔끔한 라인과 밝은색을 활용해 트렌디하게 꾸민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3. 클래식 러스틱 스타일

이 거실은 넓은 공간을 컨트리풍의 정감 있는 가구들로 채워 소박하지만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친근한 색감의 가구에서 정감이 느껴지며 가족들의 공간을 더 따뜻하게 채운다.

4. 믹스 앤 매치

이 거실을 꾸민 전문가는 다른 스타일의 개성 있는 가구를 선택함으로써 각기 다른 매력을 한데 모아두었다. 구조적으로 넓고 밝은 공간에선 이처럼 과감한 시도를 해도 잘 어우러지는 장점이 있다.

5. 목재 질감

심플한 디자인의 가구와 풍부한 목재 질감을 활용해 꾸민 이 거실에선 북유럽의 깊은 정취와 젊은 감각을 느낄 수 있다.

6. 클래식 컨트리 스타일

이 목조 주택은 나무를 풍부하게 사용하여 친근함을 연출하는 동시에 고급스러운 무드의 클래식 가구들로 우아함을 잃지 않았다. 섬세한 크리스탈 샹들리에와 클래식 가구는 우아하고 세련된 취향을 반영한 결과다.

7. 클래식 스타일

붉은 벽돌 벽과 나무 천장, 소박한 창틀은 미국의 전통적인 스타일을 보여준다. 오랜 시간을 견뎌온 캐비닛과 색색의 창을 통해 들어오는 햇빛은 공간을 따뜻하고 밝게 채워준다.

8. 시크한 느낌의 공간

전체적으로 시원한 느낌이 드는 블루톤을 활용해 공간을 훨씬 트여 보이게 연출했다. 가구도 간단한 소파와 테이블, 행거형 의자만을 배치해 넓은 공간감이 돋보인다. 사진 속 인테리어는 宅即變空間微整形

9. 깔끔한 흑백 대비

이 거실에선 블랙과 화이트의 대비가 두드러진다. 흑백과 잘 어울리는 심플한 스타일의 가구들을 선택했으며 목재 바닥은 편안하고 따뜻한 느낌을 준다.

10. 빈티지 무드의 가죽 소파

넓은 공간을 가득 채우는 존재감의 가죽 소파는 빈티지한 매력으로 전체 분위기를 조화시킨다. 또 풍부한 자연채광이 만들어내는 은은한 음영은 거실에 나른한 여유를 불어넣는 모습이다. 계속해서 넓은 소파가 있는 거실 인테리어가 궁금하다면 여기를 눌러보자.

11. 모던 스타일 거실

2층까지 트여있는 높은 층고를 가진 이 거실은 전면을 가득 채운 유리창으로 들어오는 빛이 일품이다. 모던한 감성의 색상과 곡선을 풍부하게 사용한 세련된 가구디자인은 공간의 품격을 한층 높여준다.

기사는 잘 보셨나요?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남겨 주세요! 무료 상담은 여기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건축/인테리어 전문가를 찾고 계시나요 ?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적합한 전문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적합한 전문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