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도시, 시선을 사로잡는 고층 아파트 인테리어

J. Kuhn J. Kuhn
The River, HB Design Pte Ltd HB Design Pte Ltd 아시아스타일 주택
Loading admin actions …

누구나 한 번쯤 꿈꿔봤을 법한 도시의 고층 아파트가 여기 있다. 탁 트인 창문 너머로는 도시의 불꽃이 화려하게 빛나고 고요하게 펼쳐지는 하늘은 쉼 없이 움직이는 도시의 모습에 선명한 대비감을 그려낸다. 화려함보다는 단아하고 우아한 스타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오늘의 아파트는 가히 이 도시에서 가장 아름다운 집이라 할 만하다.

오늘 기사의 주인공은 싱가포르의 건축가 HB DESIGN PTE LTD에서 작업한 고층 아파트다. 아름다운 야경을 배경으로 바라보는 이 아파트는 마치 도시라는 강을 유유히 떠다니는 한 척의 배를 연상시킨다. 섬세하고 세련된 구성에서 느껴지는 여유로움과 쾌적함, 그리고 마음을 사로잡는 미적 요소까지 갖춘 빠짐 없이 갖춘 매력적인 아파트. 하늘과 도시를 한눈에 내려다보는 즐거움 속으로 당신을 초대한다.

1. 인테리어는 심플하게 전망은 탁월하게

욕실에서 접하는 도시의 전망은 탁월하다. 욕조 바로 옆에 바닥까지 깊게 내려오는 전면 창이 있어 마천루와 도로를 흐르는 빛의 물결을 욕조 안에서도 느긋하게 감상할 수 있다. 창문 밖의 과감한 전망을 고려해 인테리어 자체는 차분하고 온화한 느낌을 중심으로 스타일링 했다. 톤이 낮은 우드와 심플한 라인의 화이트 디자인이 시선을 깔끔하게 정돈하고 안정적으로 다듬어 주는 역할을 한다.

2. 기본 스타일로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한 침실

침실에도 멋진 전망은 함께 한다. 욕실 인테리어와 같은 컨셉으로 스타일링한 공간으로, 별도의 장식 없이 기본적인 구성만으로 채워 넣음으로써 화려한 전망이 부담스럽지 않은 편안하고 아늑한 휴식처로 꾸미는 데 집중했다.

3. 여유로운 규모에 어울리는 오픈 디자인

본격적인 실내 생활 공간을 살펴볼 수 있는 사진이다. 높은 천장을 활용해 복층으로 구성했으며, 투명한 난간을 설치해 시선은 이 층높이 그대로 유지했다. 어느 부분에서도 공간적인 제약은 느껴지지 않는다. 여유로운 규모 그대로, 거실과 식사 공간은 물론 주방까지 오픈 구조로 디자인했다.

4. 자유로운 분위기의 휴식 공간

건물 외부에는 입주자들을 위한 실외 수영장이 구비되어 있다. 아파트 특성상, 여유로운 실내 규모로도 채울 수 없는 자유분방한 야외 분위기를 마음껏 충족할 수 있는 특별 옵션이다.

5. 자연과 도시가 결합된 전망

스타일리쉬한 인테리어와 고급스러운 자재가 주는 미적 요소도 분명 큰 장점이긴 하지만, 이 아파트의 가장 큰 매력을 꼽으라고 한다면 역시 높은 시야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도시 전망이 빠질 수 없다. 자연과 도시, 이 두 가지 상반되는 요소가 다 한 시야 안에 결합하면서 만들어 내는 묘한 이질감이 이 집의 가장 큰 아름다움을 끌어낸다.

도시를 떠다니는 럭셔리 고층 아파트 인테리어. 마음에 드는 요소가 있나요?

건축/인테리어 전문가를 찾고 계시나요 ?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적합한 전문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적합한 전문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