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 식사 시간을 완성하는 다이닝룸 인테리어

Park Eunji Park Eunji
우리집 다이닝룸에 적합한 테이블, MARBLEHOLIC MARBLEHOLIC 모던스타일 다이닝 룸
Loading admin actions …

다이닝룸은 거실과 마찬가지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공동 공간이다. 식사를 함께하며 담소를 나누고 가족 간의 정을 나누는 가장 따뜻한 공간! 다이닝룸 인테리어가 중요한 이유는, 공간의 분위기가 가정에 미치는 영향이 특별하기 때문이다. 어수선한 분위기의 다이닝룸은 가족들이 식탁에 앉는 것을 꺼리게 하며 주의를 산만하게 만든다. 그렇다면 이상적인 다이닝룸 인테리어로는 어떤 것이 있을까? 오늘 기사에서는 한국의 가구업체 MARBLEHOLIC의 다이닝 테이블로 꾸민 여러 가지 스타일의 다이닝룸 인테리어를 소개한다. 업체명에서부터 알 수 있듯, 은은하고 우아한 대리석의 매력을 잘 살린 다이닝테이블이 공간의 포인트가 되어준다. 

1. 블랙 & 화이트 모던 인테리어

사진 속 다이닝룸은 깔끔한 흑백 대비와 메탈 재질의 조화가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모던 양식이다. 블랙 대리석 상판에 무광 블렉 프레임은 넓은 공간을 중후하고 존재감 있게 채워낸다. 우아한 곡선을 가진 의자와 둥근 펜던트 조명은 너무 딱딱하게 느껴질 수 있는 블랙을 세련되게 보완하는 아이디어다.

2. 차분하고 정적인 분위기

특별한 장식 없이 깔끔하고 차분하게 조성된 다이닝룸은 사용자들이 서로에게 더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준다. 사진 속의 다이닝룸은 은은한 그레이 톤의 벽과 바닥에 블랙 프레임의 대리석 테이블과 블랙 벤치를 배치하여 잘 정돈된 분위기를 보여준다. 세련된 조명은 이 차분한 다이닝룸에 우아한 무드를 만든다.

3. 화려하고 사랑스러운 연출

이번에 살펴볼 다이닝룸은 위의 연출과 달리 사랑스럽고 화사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무광 골드 프레임의 테이블에 아름다운 광택이 흐르는 그레이와 핑크 의자를 배치하여 고급스러우면서도 화사한 느낌을 살렸다. 다이닝세트와 컨셉을 딱 맞춘 듯 아기자기한 펜던트 조명도 공간의 완성도를 높이는 아이디어.

4. 넓고 세련된 스타일

이 사진은 깔끔한 색상 조합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가구들이 돋보이는 모던 다이닝룸 인테리어를 보여준다. 넓게 트인 공간 한가운데에 커다란 대리석 테이블은 고급스럽고 우아하게 존재감을 발한다. 블랙과 화이트 색상의 깔끔한 대비와 함께 유려한 곡선을 가진 의자들을 배치하여 예사롭지 않은 감각을 뽐냈다. 천장엔 세 개의 메탈 펜던트 조명을 달아 도회적인 느낌으로 마감했다.

5. 깔끔하고 세련된 다이닝룸

이번에 소개할 다이닝룸은 긴 벤치와 의자를 믹스배치하여 색다르게 꾸민 인테리어를 보여준다. 긴 블랙 벤치와 흑백 의자의 믹스배치는 블랙 테이블과 어우러져 세련된 모던 스타일을 완성한다. 보석을 닮은 아름다운 디자인의 조명과 밝과 쾌적한 주방 분위기와도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다.

6. 톡톡 튀는 감성

이번 다이닝룸은 현대미술 갤러리를 연상시키는 듯 톡톡 튀는 연출이 두드러진다. 깔끔한 화이트 일색의 공간에 채도가 높은 옐로우 스툴을 배치해 변화를 줬으며 강렬한 원색으로 그려진 현대 미술작품을 걸어 눈에 띄는 포인트를 더 했다. 깔끔한 선들의 조화와 색상의 대비가 매우 감각적인 모습이다.

7. 모던 클래식

화려한 장식과 우아한 곡선이 특징인 클래식 스타일은 현대 주택에 도입하기에 부담스러울 때가 있다. 이런 점을 보완하기 위해 이 다이닝룸에선 절제된 색상과 곡선으로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모던 클래식 스타일을 완성했다. 흑백의 대비가 차분한 다이닝룸에 화려한 디자인의 블랙 샹들리에가 우아하게 공간을 비춘다.

8. 미래적인 분위기의 다이닝룸

이번 다이닝 테이블은 매끈한 메탈 프레임이 첨단 주방 제품들과 잘 어울리도록 디자인됐다. 직관적인 선들과 메탈 재질로 꾸며진 이 주방은 미래적인 느낌을 조성한다. 선을 꼬아놓은 듯한 디자인의 개성 넘치는 조명도 이 주방을 예사롭지 않게 꾸민다. 계속해서 더 많은 다이닝룸 인테리어가 궁금하다면 여기를 눌러보자.

기사는 잘 보셨나요?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남겨 주세요! 무료 상담은 여기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건축/인테리어 전문가를 찾고 계시나요 ?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적합한 전문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적합한 전문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