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하고 싶은 아름다운 홈 데코

Jeehye Hong Jeehye Hong
Loading admin actions …

작은 소품 하나로 집안의 분위기를 바꾸기 위한 아름다운 홈 데코 인테리어를 살펴보자. 요즘에는 홈 데코를 위한 다양한 소품들이 많은데, 최신 트렌드부터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이 담긴 소품까지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이때 컨셉없이 마구잡이로 구매하지 말고 공간마다 필요한 소품과 컨셉에 따른 패턴과 컬러를 선택해 보자. 또한, 레이아웃의 틀도 바꿔보고 자유롭게 매치하면 오히려 유니크한 매력을 발산해 공간에 색다른 분위기를 부여한다.  

따라 하고 싶은 아름다운 홈 데코를 위한 소품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궁금하다면, 오늘의 기사를 주목하자.

자연을 닮은 그린 컬러의 홈 데코 제품들

WAVE 가구조명 & 홈텍스타일: VIMSTORY의  거실
VIMSTORY

WAVE 가구조명 & 홈텍스타일

VIMSTORY

비슷한 색상끼리 모아놓으면 안정감 있는 인테리어를 만들 수 있다. 색감에 따라 주는 분위기가 다른데, 감정의 균형을 잡는 데 도움을 주는 그린컬러는 마음의 평화를 가져오는 색이므로 어느 공간에도 효과적인 인테리어 색감이다. 쿠션의 색상뿐만 아니라 사이즈, 패턴 등을 조금씩 달리해 거실의 소파에 매치하면 홈 데코를 위한 생기가 넘치는 인테리어가 된다.

사진 속 전통 고유의 아름다운 선, 색채, 문양 등의 조형요소를 현대적인 미감으로 디자인한 그린컬러의 아트쿠션과 커튼 가구 조명은 VIMSTORY의 제품이다.

홈 데코로도 좋은 향기가득 디퓨저

LivingRoom SheerCurtain: 모린홈의  거실
모린홈

LivingRoom SheerCurtain

모린홈

실내에 퍼지는 은은한 향뿐만 아니라 홈 데코로도 좋은 디퓨저. 

요즘에는 향 뿐만아니라 용기디자인도 다양해서 선물용 이나 홈 데코로도 많이 사용하고 있다. 향의 선택도 중요하지만 인테리어 컬러에 따라 디퓨저 용기도 세심하게 선택해 보자. 또는 구매하지 않고 셀프로 나만의 디퓨저를 어렵지 않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큰 돈을 들이지 않고 간단하게 집안 분위기를 바꿀수 있다.

이때 사진 속 공간처럼 같은 컬러감의 아기자기한 소품과 은은한 조명을 같이 매치하면 전체적으로 조화로운 홈데코가 완성된다.

생기발랄한 홈 데코를 위한 꽃

Yacht Vase: Studio SOS의  가정 용품
Studio SOS

Yacht Vase

Studio SOS

거실이나 침실에 탐스러운 생화로 분위기를 바꿔보는 것은 어떨까? 꽃 하나만으로도 충분한 홈 데코가 완성 되지만 이를 돋보이게 해줄 디자인 꽃병을 선택하면 소품이상으로 공간을 꾸미는 하나의 오브제가 된다.

사진 속 조형미가 돋보이는 요트모양의 자기꽃병은 STUDIO SOS사의 제품이다.

블라인드로 색다른 홈 데코 연출

LACE (레이스): (주)윈플러스의  거실
(주)윈플러스

LACE (레이스)

(주)윈플러스

사진 속 블라인드는 (주)원플러스의 제품으로, 아치형의 패턴과 은은한 색감으로 실내 공간을 따뜻하고 부드럽게 만드는 역할은 한다. 여기서 빛의 따라 패턴으로 생기는 그림자가 달라 거실공간을 재미있게 만든다. 이때, 심심한 수납장 위에 작고 가벼운 그림과 생화를 같이 매치하면 생기있고 풍부한 인테리어가 완성된다.

러블리한 홈 데코- 꽃 자수가 가득한 거실

Hello EMMA Nature Flower: STYLE-K의  거실
STYLE-K

Hello EMMA Nature Flower

STYLE-K

핑크색 포인트 벽에 어울리는 커다란 꽃 자수가 가득한 인테리어 액자와 블루톤의 플라워 패턴의 패브릭 소파로 완성된 홈데코. 이때 포인트 소품으로는 비비드한 컬러 쿠션을 사용하고, 빈티지 축음기로 빈 공간에 재미를 주었다. 이처럼 다양한 컬러를 사용 할 때는 과감하지 않은 컬러를 서로 조합하는 게 가장 중요하다.

사진 속 패브릭 소파는 STYLE-K의 제품이다.

장식용 초로 밝혀주는 실내 공간

방향 효과가 있음은 물론 장식용으로도 그만인 초 인테리어. 일러스트로 가득 채워진 촛대는 액자를 걸어 놓지 않아도 집 안에 작은 그림을 걸어 둔 듯한 인테리어로 완성한다. 거실 뿐만 아니라 침실에 놓아도 부담이 전혀 없는 디자인이다.

사진 속 제품은 영국의 THE NEW ENGLISH사의 제품이다.

침실을 위한 풍부한 그림 한점

m87766의  침실
m87766

Un toque de color y un tema floral

m87766

그림은 벽 인테리어의 필수품. 그림을 선택할 때 그림의 색감이 가구 혹은 벽면과 잘 어울리는지 따져보는 게 중요하다. 벽면과 다른 컬러를 선택하면 대비를 이루어 생동감을 선사할 수 있다. 

사진 속 공간처럼 화이트 컬러 침실에 풍부한 명암과 컬러감이 돋보이는 회화 한점을 침실 중앙에 걸어 포인트를 주고, 이때 조화를 이루기 위해 컬러풀한 쿠션을 레이러링 하면 단조로운 침실을 풍부하게 완성한다.

다양한 액자와 소품으로 가득채운 홈 데코

홈 데코를 위한 그림과 액자 그리고 아기자기한 소품들. 심심한 벽면에 크기가 다양한 인테리어 액자를 서로 다르게 매치하면 유니크한 매력을 발산해 공간에 색다른 분위기를 부여한다. 이때 다양한 패브릭 쿠션을 믹스매치하면 따뜻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 속 홈 데코에 이용된 소품은  KRETHAUS사의 제품이다.

현관과 복도를위한 깔끔한 데코

현관이나 복도에는 사람이 드나드는 곳이므로 조잡한 소품으로 꾸미기보다는 간단하게 포인트 소품만 몇 개 놓는 게 좋다. 원하는 컨셉이나 취향에 따라 컬러와 소품을 선택하고 그에 맞는 맞춤형 선반을 달면 모던하고 깔끔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사진 속 공간은 심플한 원형거울 중심 아래로 목제 선반을 달아 소품들을 진열했다. 공간에 생기를 불러일으킬 생화와 귀여운 새 모양의 소품을 같이 매치했고, 선반 아랫부분에는 실버 인테리어 액자와 초를 이용해 깔끔하게 마무리했다.

유니크한 침실 데코

Miss Wood의  서재/사무실
Miss Wood

Woody L – Take your pleasure – Green

Miss Wood

밝은 블루 톤의 끈으로 연결된 유니크한 선반에 타이포그래피와 화분을 놓고, 노란컬러 자수로 완성된 쿠션과 필요한 소품을 믹스매치했다. 독특한 선반이 주는 재미로 많은 소품을 진열하지 않아도 간단하게 개성 있는 홈 데코를 완성했다. 이때 귀엽고 작은 전구를 선반에 달아주면 따뜻한 침실을 연출할 수 있다.

기사 속 홈 데코 대한 질문이 있다면, 토론방에 남겨주세요. 전문가의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Casas inHAUS의  주택

건축/인테리어 전문가를 찾고 계시나요 ?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적합한 전문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당신에게 딱 맞는 디자인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