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선보인 울산 3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울산시 북구 명촌동 효성헤링턴 32평, 리인홈인테리어디자인스튜디오 리인홈인테리어디자인스튜디오 모던스타일 다이닝 룸
Loading admin actions …

여행하면서 우리 집에 잘 어울릴 것 같은 이국적인 소품을 사들고 온 경험이 있지 않은가? 더 나아가 시도해 보지 않은 스타일의 인테리어를 마음에 품고, 공간을 개성 있게 꾸며 본 적도 있을 것이다. 새로운 디자인을 시도 해보며 트렌드를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지구 반대편에 위치한 북유럽 스타일의 인테리어가 이제는 우리에게 친숙한 것처럼, 감각적인 디자인에 대한 도전은 문화의 경계를 허물어내는 듯하다. 

리인홈인테리어디자인스튜디오에서 디자인한 오늘의 집은 웨인스코팅 인테리어로 벽면을 꾸며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공간으로 연출하였다. 유럽풍의 감성이 가득 느껴지는 오늘의 집으로 들어가 보자. 

설계: 리인홈인테리어디자인스튜디오 / 위치: 울산광역시 북구 명촌동 / 면적 : 32평 (105㎡) / 목공 : 웨인스코팅,수납 문짝 / 타일 : 부엌 / 페인트 : 거실, 부엌, 안방 / 필름 : 싱크 전체, 냉장고장, 반문, 샷시, 걸레받이 / 도배 : 전체 / 조명 : 전체, 간접조명, 포인트 조명 / 전체 시공 예산 : 1600만원

  

깔끔한 인테리어와 감각적인 조명으로 채워진 거실과 다이닝룸

군더더기 없는 화이트 컬러와 어울리는 베이직한 가구 색을 이용하여 거실을 채우고, 컬러감 있는 쿠션을 사용하여 공간에 포인트를 주었다. 클래식하면서 부드러운 형태의 가구가 웨인스코팅으로 연출한 벽면과 잘 어울려 고풍스러운 공간으로 완성되었다. 환하면서 부드럽게 분위기를 채우고 있는 다양한 조명 또한 눈여겨보자. 작은 존재감으로 공간을 좌우하는 조명은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매우 중요한 인테리어 요소이다. 거실에는 전체를 비추는 led 조명이 공간을 환하게 밝혀주고, 곳곳에 설치된 할로겐 조명과 벽에 부착된 브래킷 조명은 따스하게, 분위기에 맞는 집중력을 높이고 있다.

고급스러운 웨인스코팅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공간

벽면을 멋스럽게 꾸미고 싶다면 웨인스코팅 인테리어를 꼭 고려해보자. 유럽풍의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분위기를 낼 수 있다. 리인홈인테리어디자인스튜디오에서는 징두리 벽판의 직각 웨인스코팅을 사용하여 원목의 바닥재가 주는 따스함과 매치하였다. 곳곳을 밝히는 할로겐 조명은 벽면을 따라서 우아하게 길을 밝혀주고 있는 듯하다. 

웨인스코팅을 이용한 인테리어가 더 궁금하다면 여기를 클릭해보자.

가족과 함께 와인 한 잔 기울이고 싶은 다이닝 룸

널찍한 공간에 위치한 식탁과 그 위를 채우는 감성 가득한 꽃까지, 와인 한 잔 기울이고 싶은 공간이다. 특히 꽃잎이 휘날리는 모습을 연상시키는 다이닝 룸의 디자인 조명은 집안을 감각 있게 밝혀주는 포인트 역할을 하고 있다. 하루를 마무리하며 분위기 있는 조명 아래 가족과 함께 도란도란 둘러앉아 이야기를 나누는 상상을 해보자. 

조명을 이용한 인테리어에 대해 더 궁금하다면 다음 기사를 클릭해보자. 

다이닝룸에 빛을 더하다. 식탁 조명 아이디어

향기로운 꽃으로 채우는 우리 공간

공간을 자연스럽게 채우기에 식물만 한 것이 없다. 그중에 꽃은 특유의 색감과 향기로 공간을 머무르는 이의 마음을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기분에 따라 혹은 계절에 따라 가볍게 변화를 줄 수도 있어 우리 집 인테리어에 새로운 감각을 불어넣고 싶다면 활용해보자. 리인홈인테리어디자인스튜디오에서는 하얀 벽을 배경으로 포인트를 주고, 식탁 위 공간을 꽃으로 장식하였다.

꽃으로 공간을 채우는 방법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다음 기사를 클릭해보자. 

신선한 꽃 연출 아이디어

향기로운 깔끔함이 느껴지는 주방 인테리어

주방은 화이트 컬러로 깔끔한 매력이 느껴지는 공간으로 연출하였다. 모던함과 어울리는 하얗고 밝은 조명이 깨끗한 공간을 더욱 환하게 만들어주고 있다. 여기서 다이닝룸의 조명이 연상되는 벽면 타일을 눈여겨보자. 바람에 휘날리는 꽃잎이 흘러들어와 주방에 머물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들지 않는가? 멋스럽고 정갈한 음식이 연상되는 곳이다.

우리 집의 첫인상, 현대적인 우아함

집 안에 들어서면 제일 먼저 군청색의 고풍스러운 가구가 하얀 벽면과 어우러진 모습이 눈에 띈다. 직각 몰딩의 벽면과 곡선 형태의 테이블이 상쇄되는 듯 멋스럽게 조화되고 있다. 포인트 조명이 고급스러움을 뿜어내는 전체적인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듯하다. 복도를 지나 멀리 보이는 침실로 향해보자.

컬러로 완성된 로맨틱한 침실

침실 또한 웨인스코팅의 벽면을 선택하여 우아함을 드러내고 있지만, 깔끔한 공용 공간과 달리 편안함을 주는 그린 컬러와 매치하여 보다 더 로맨틱한 공간으로 연출하였다. 클래식하지만 모던한 가구들이 전체적인 분위기와 잘 어우러져 고전적인 아름다움을 느끼게 한다. 여기에 모던한 그레이 톤의 침구를 선택하여 유연하게 흐를 수 있는 안락함을 보여주고 있다. 눈에 띄는 핑크 계열의 꽃을 포인트를 준 침실은 사랑스러움이 가득 느껴지는 듯하다.

공간을 완성시키는 소품

인테리어 콘셉트와 잘 어울리는 소품을 선택하는 것 또한 매우 중요하다. 고급스럽지만 안락한 공간에 어울리는 디자인을 선택하여 완성도 있는 인테리어를 연출해보자. 우아한 스탠드 조명을 켰을 때 은은하게 공간을 감싸는 분위기가 벌써부터 기대감으로 다가오는 듯하다.

건축/인테리어 전문가를 찾고 계시나요 ?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적합한 전문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적합한 전문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