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크와 인조석의 조화로 모던한 고급전원주택: 꿈애하우징의  베란다

베란다가 곧 카페. 카페 스타일로 꾸민 아파트 베란다 인테리어 18

Minjeong Lee Minjeong Lee

견적 요청하기

잘못된 정보입니다. 국가번호 및 전화번호를 다시 확인 해 주세요
보내기' 버튼을 클릭함으로써 개인 정책에 동의하며 요청 수행을 위한 개인 정보 수집 및 활용을 허락합니다.
참고: 개인 정보 폐기는 privacy@homify.com을 통해 상시 요청 가능합니다.
Loading admin actions …

집안에 나만의 작은 작업실, 휴식공간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 장소는 베란다. 같은 일을 하더라도 왠지 카페에서 일의 능률이 더 잘 오르고, 조금 더 휴식하는 기분이 든다. 카페가 주는 특유의 부드럽고 자유로우면서도 독립적인 공간은 매력적이다.

이 매력적인 공간을 나만의 스타일로 장식해 보자. 좋아하는 그림으로 액자를 만들어 보기도 하고, 볕이 잘드는 공간에 마음에 드는 책상과 의자를 배치해 두기도 하고. 단순히 일을 하기 위해 카페에 가는 비용도 절약되고 가는 시간도 절약 되니 일석이조라 할 수 있겠다. 카페같은 베란다를 만들고 싶다면 오늘의 기사를 유심히 살펴보자.

1. 벤치 스타일의 의자

징크와 인조석의 조화로 모던한 고급전원주택: 꿈애하우징의  베란다
꿈애하우징

징크와 인조석의 조화로 모던한 고급전원주택

꿈애하우징

카페에, 특히 밖이 탁 트인 야외 카페에 나와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전반적으로 갈색계열의 배경에 벤치형식의 의자를 배치해서 느낌을 살렸다.

2. 좌식 베란다

흐르는 시선을 가진 Grey house_잠실 33평 아파트리모델링: (주)바오미다의  베란다
(주)바오미다

흐르는 시선을 가진 Grey house_잠실 33평 아파트리모델링

(주)바오미다

베란다에 좀더 편한 우드 재질의 좌식을 설치해보자. 누워서 일을 하는 것도 휴식을 하는 것도 다 좋은 방법이 될 터이다.

좌식 베란다를 선호한다면 링크를 통해 좌식으로 꾸민 국내 베란다 인테리어 15선을 만나보자. 

3. 화려한 의자

이웃과 함께하는 전원생활 (용인 고기동 주택): 윤성하우징의  베란다
윤성하우징

이웃과 함께하는 전원생활 (용인 고기동 주택)

윤성하우징

다른 포인트들로 카페의 분위기를 연상시키기 어렵다면, 의자 하나만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은 어떨까. 전혀 다른 색감의 대비를 통해 강렬함을 주었다.

사진 속 근사한 베란다는 국내 전문가 윤성하우징 에서 디자인을 담당했다.

4. 작은 화초를

[홈라떼] 일산 32평 거주중인 집 홈스타일링 : homelatte의  베란다
homelatte

[홈라떼] 일산 32평 거주중인 집 홈스타일링

homelatte

작은 화초, 손바닥 크기만한 아기자기한 느낌의 화초들을 베란다에 두어보자. 훨씬 사랑스럽고 아기자기한 분위기의 카페로 바뀔 것이다.

5. 마음에 드는 액자

[신혼집인테리어] 서울 영등포 대림동 한솔솔파크 아파트인테리어 33PY: 디자인스튜디오 레브의  베란다
디자인스튜디오 레브

[신혼집인테리어] 서울 영등포 대림동 한솔솔파크 아파트인테리어 33PY

디자인스튜디오 레브

마음에 드는 그림이 있다면, 예쁜 액자에 넣어서 분위기를 장식해 보자. 액자하나로 고풍스러운 느낌이 물씬난다.

6. 높은 키다리 의자

[홈라떼] 화사하고 블링블링한 30평대 홈스타일링: homelatte의  베란다
homelatte

[홈라떼] 화사하고 블링블링한 30평대 홈스타일링

homelatte

높은 키다리 의자는 카페의 상징. 편하게 걸터 앉을 수 있는 의자는 일을 처리하기에도 편한 자세를 만들어 준다.

7. 창 앞의 책상

[홈라떼]깔끔하고 모던한 26평 신혼집 홈스타일링: homelatte의  베란다
homelatte

[홈라떼]깔끔하고 모던한 26평 신혼집 홈스타일링

homelatte

볕이 아주 잘드는 베란다 창가 앞에 책상을 두자. 따로 커다란 조명이 없더라도 자연광으로 충분한 채광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다. 

8. 나만의 책방

베란다 벽면에 책장을 두어, 좋아하는 서적들과 작은 소품들을 두어보자. 공간의 활용성도 높이고 조금 더 아늑한 느낌으로 만들어 준다.

9. 벽에 붙어 있는 책상

즐거운 우리의 집_서초현대아파트 인테리어: (주)바오미다의  베란다
(주)바오미다

즐거운 우리의 집_서초현대아파트 인테리어

(주)바오미다

좁은 크기의 베란다도 문제 없다. 공간을 넓힐 수 잇게 책상을 벽으로 붙였다.

10. 감각적인 조명

카페의 생명은 포인트 조명이다. 하나 예쁜 조명은 열개의 가구가 부럽지 않다. 조명에 색에 따라 공간의 분위기가 바뀌어 지는 것을 유념하면서 선택해보자.

11. 책상위에 화병 하나

스튜디오와 주거공간의 만남: 미루디자인의  베란다
미루디자인

스튜디오와 주거공간의 만남

미루디자인

적적한 책상 위에 예쁜 꽃이 담긴 화병을 하나 두어보자. 매일매일 관리해야 하는 것이 조금 번거롭다면 조화가 드라이 플라워를 추천한다.

12. 휴대 가능한 간편한 테이블과 의자

테라스: 코원하우스의  베란다

공간의 활용도를 높이고 싶다면, 굳이 커다란 테이블에 커다란 의자를 설치하지 않아도 괜찮다. 필요에 따라 옮길 수 있는 의자와 테이블이 도와줄 테이니.

13. 색감이 맞는 조화

회색과 파스텔 톤의 푸른계열은 신비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을 준다. 벽쪽에 자연스러움을 강조하기 위해 둔 초록 식물또한 포인트.

14. 잔디를 좋아한다면

Studio Fori의  베란다
Studio Fori

La terrazza giardino

Studio Fori

아파트 베란다 바닥에 인조잔디를 깔아서 자연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다. 이미 수많은 좌식 카페들도 잔디위에 쿠션을 배치하는 등의 인테리어를 만들었다.

15. 작고 귀여운 화분들

화분하나로 공간의 분위기가 상쾌해 질 수 있다. 화분을 놓을 자리가 없다고 걱정하기는 이르다. 천장에서 내려오는 형식의 귀여운 화분들이 여기있다.

16. 감각적인 그림 가득한 벽면

그림을 배치할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한다. 액자를 둘 수도 있고, 벽면 한쪽을 그림 벽지로 붙일 수 있다. 베란다에 짐을 두어야 한다면 짐을 가리기 위한 그림 블라인드를 설치해도 좋겠다.

17. 푹신푹신한 소파

가족 수가 많다면 벽면에 푹신한 소파를 하나 두고, 푹시한 안락 의자 두개를 더해보자. 소파보다 활동성도 높고 상대적으로 독립적인 공간을 만들 수 있다.

18. 노멀한 집안 카페

발코니에 유리분을 열고 나가면 자그마한 공간에 아침을 먹기에 딱좋은 가장 노멀한 디나인의 의자와 테이블이 반겨준다. 노멀함은 쉽게 질리지 않을 것이다.

Casas inHAUS의  주택

건축/인테리어 전문가를 찾고 계시나요 ?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적합한 전문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당신에게 딱 맞는 디자인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