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특색이 담긴 나만의 침대 디자인 21

Minjeong Lee Minjeong Lee
폴딩도어로 확장감을 준 매력적인 아파트_황학동 롯데캐슬46py 디자인담다, 디자인담다 디자인담다 모던스타일 침실
Loading admin actions …

내일을 위한 모든 힘의 원천은 충분한 숙면에서부터 시작된다. 아늑하고 푹신한, 안전하다고 느껴지는 침실에서 완벽한 숙면을 취하고 난 후 개운하게 기지개를 키면서 침대에서부터 벌떡 일어나보자. 하루의 기분을 결정하는 침대, 침실인 만큼 그에 대한 주의와 관심이 엄청나게 필요하다. 침대 헤드를 쿠션으로 장식해 아늑한 분위기를 주는 침대 부터, 단단해 보이는 검정 돌을 사용해 엔틱해 보이는 효과를 주는 침대까지 침실에 어울리는 분위기로 장식할 침대의 종류도 여러가지이다. 관련해서 침실에 어울리는 커튼 인테리어나 침대 옆 작은 테이블 등을 살펴보아도 좋다. 나만의 특색으로 장식할 침실이 기대 된다면 오늘의 기사를 참고해보자.

1. 엔틱한 인테리어

단단한 재질로 만들어 검정색과 은색으로 장식해 엔틱한 분위기를 내는 인테리어이다. 단단하기에 안정감 있는 숙면을 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다. 엔틱한 침대의 분위기에 맞춰 여러개의 조명이 달린 디자인을 선택해 마무리했다.

분위기를 바꾸어 주는 변화무쌍한 조명 인테리어에 대해 알아보고 싶다면 링크를 따라가보자.

2. 모노톤의 침실

전반적으로 회색을 사용해 장식한 인테리어 디자인이다. 포인트는 무심한듯하게 붓질 한 듯한 느낌의 벽지. 감각적인 회색의 벽지 위로 흑백사진을 두어 분위기를 극대화시켰다.

침실에 어울릴만한 벽지를 고르는 법에 대해 알아보고 싶다면 링크를 따라가보자.

3. 원룸에 적합한 침실

homify 모던스타일 침실

복잡한 분위기를 피해야 하는 작은 크기의 원룸이라면 푹신한 침대 메트리스 하나로 충분하다. 검정 프레임으로 장식한 유리 가벽을 세워 공간을 분할하여 작은 원룸을 나누어 사용하였다. 다양한 공간 분할 아이디어에 대해 알아보고 싶다면 링크를 따라가보자.

4. 침대 헤드의 쿠션

블랙앤 화이트로 모던하게 장식한 침실디자인이다. 침대의 이불에 맞춰 장식한 벽의 얼룩말 그림들이 포인트. 딱딱해 보일 수 있는 분위기를 커다란 헤드 쿠션으로 더해 완화시켰다. 푹신푹신한 실용적 효과 뿐만이 아니라 시각적으로 보기에도 부드러운 느낌을 준다.

5. 우아한 침대

침대 헤드에 곡선을 사용해서 부드러움을 강조한 우아한 침대 디자인이다. 커튼과 통일 시킨 색감으로 장식한 이불과 분위기에 어울리는 레이스로 마무리한 것이 특징.

6. 가죽의 침대

가죽이 주는 특유의 고급스러움과 모던한 분위기를 둘 다 잡았다. 시간이 지날 수록 더욱 빛을 발하는 가죽의 특징으로 오래도록 질리지 않게 사용할 수 있는 베이직한 아이템이라는 것이 장점이다.

가죽 가구들은 오래 사용하는 만큼 열심히 관리해주어야 한다. 가죽 가구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 싶다면 링크를 클릭하자.

7. 큰 창문과 두개의 침대

창 밖으로 최고의 경치를 자랑한다면 그 좋은 풍경을 더욱 크게 많이 관찰해 볼 수 있게 커다란 창문을 달아 장식해보도록 하자. 잠버릇이 나쁜 상대방으로 부터 벗어나 개인적인 침대를 원한다면, 같은 침실 하나에서 푹신한 일인용 침대 두개를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

8. 심플한 분위기

디자이너의 집 미니멀 라이프 – 상가주택 인테리어 homify 미니멀리스트 침실 디자인투플라이,미니멀,상가주택,한스타일

다른 인테리어 장식없이 깔끔하고 간결하게 필요한 것만을 챙겨 인테리어한 우드로 만든 침대이다. 하얀색의 벽지를 선택해 가구 만으로 장식한 듯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내추럴한 우드 소재의 침대 옆으로 식물을 두어 분위기를 더욱 살렸다.

9. 침대 헤드가 높은 디자인

homify 러스틱스타일 침실 노마드디자인,모델하우스,부산인테리어,침실인테리어,러스틱,컨트리,가을

세세한 부분에도 차이를 두어 인테리어 할 수도 있다. 보다 안정감 있어 보이도록 침대 헤드가 높은 디자인을 선택해 실용성을 더했다. 녹색과 주황 색등, 따뜻한 색감의 조화로 아늑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10. 안전한 아이방

​DOUBLE LINE BEDDING jumine 모던스타일 침실 가구,재산,책장,캐비닛,편안,건물,선반,인테리어 디자인,집,노랑

매일같이 넘어지는 아이를 위한 안전한 침대 디자인이다. 이층침대로 구성해 두개의 침대를 동시에 활용하면서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했고 침대 메트리스 만을 두어 아이가 부담없이 침대에 오르락 내리락 할 수 있게 만들었다.

11. 우아하고 로맨틱한 느낌

대전인테리어 신동아파밀리에 45평 아파트 탑층 인테리어 homify 스칸디나비아 침실 침실인테리어,대전인테리어,탑층인테리어,모던프렌치

전반적으로 부드러운 파스텔 톤 계열의 색감들을 선택해 장식한 침실 인테리어이다. 커다란 쿠션같이 푹신해보이는 헤드 디자인으로 가운데에 고급스러운 장식을 더해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12. 가벽으로 시야를 차단

침대와 같은 색상을 사용해 침대 옆의 화장실로 가는 길의 시야를 차단했다. 침대를 한 번 더 방어해주는 안전한 느낌을 들게 하면서 더욱 아늑한 분위기를 냈다.

13. 푹신한 가죽

가죽이라고 모두 다 시크해보이고 모던해 보이지만은 않는다. 침대옆 소파와 침대를 검정 가죽으로 인테리어하면서 부드러운 조명의 효과를 더해 부드러운 느낌도 자아낸다.

14. 수납이 가능한 우드 침대

전통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겨지는 우드 디자인의 침대. 하얀색의 침실에 갈색으로 포인트를 주면서 포인트는 침대 밑으로 작은 서랍장들을 두어 수납이 가능하게 만든 점.

15. 현대적인 수납

확장없이 파우더룸과 침실을 한 공간으로 homify 모던스타일 침실

모던한 분위기로 만든 침실의 인테리어이다. 마찬가지로 침대 밑으로 수납이 가능하게 만들었지만 손잡이부터 색감까지 모두 모던한 분위기에 맞추었다.

16. 침대 다리가 있는 디자인

통짜로 투박하게 만들어진 침대 디자인보다 간결해 보이면서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해 산뜻한 느낌을 주도록 침대 다리를 만든 디자인이다. 밝은 우드의 색감이 하얀색과 만나 청량감을 더해준다.

17. 나무 결을 살린 침대

나무를 사용하는 수 많은 디자인 중에 나무의 결을 그대로 장식하여 인더스트리얼한 분위기를 주는 침대를 선택했다. 푸른 색의 벽과 조화롭게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침대 하나로 감각적인 분위기를 만들었다.

18. 부드러운 이미지

밝은 색감과 어울리는 우드 계열의 침대를 사용했다. 우드는 전반적으로 무난한 색감이기에 어떠한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린다. 침실에 어울리는 컬러를 선택하지 못했다면 고민없이 우드로 선택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

19. 고요한 분위기

어두운 검은 색을 침대 헤드로 장식해서 전반적으로 색감을 다운시켜 고요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이러한 분위기는 충분한 숙면을 도와준다. 침대 위 벽면으로 작은 전등을 달아 감각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20. 검정색의 엔틱함

올드한 우드가 아니더라도 엔틱스러움과 빈티지스러운 멋을 느낄 수 있다. 검정 특유의 모던함으로 블랙앤 화이트의 세련된 분위기를 만들면서 침대의 재질로 엔틱한 느낌을 더했다.

21. 아늑한 테두리

homify 모던스타일 침실

헤드가 높이 있는 보편적인 침대 디자인에 침대 아래 부분도 높이를 조금 더 높여 마치 침대가 감싸주는 듯한 아늑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건축/인테리어 전문가를 찾고 계시나요 ?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적합한 전문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적합한 전문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