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길을 사로잡는 화려한 무드, 패턴 러그 16

Jisoo Yu Jisoo Yu
Edificio apartamentos turisticos Cordoba, StudioBMK StudioBMK 지중해스타일 거실
Loading admin actions …

강렬하게 내리 꽂히는 패턴을 도배지나 부피가 큰 가구에 적용한다면 후에 들이는 노력과 시간, 돈은 꽤나 크다. 그렇다고 유행에 뒤처질 수도 없다. 보다 쉽게, 기분에 따라, 취향에 따라 우리 집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 소품, 그중에서도 러그를 적극 활용해보자. 쉽게 교체할 수 있기에 얼마든지 화려한, 취향에 맞는 문양을 골라도 좋다. 오늘은 눈길을 사로잡는 화려한 무드, 패턴 러그에 대해 알아보자. 유니크한 멋이 넘치는 공간으로 들어가 본다.

1. 강렬한 색감으로 표현하는 뚜렷한 개성

화려한 색감과 이국적인 문양으로 시선을 확실히 잡아끌고 있다. 소품과 러그, 쉽게 바꿀 수 있는 요소들을 통해 뚜렷한 개성을 선보인다.

2. 벽면 소품과 함께 매치

부피는 작지만 벽면으로 이어지는 소품을 함께 매치해 꽤나 자극적인 영감을 전해준다. 포인트 영역을 확실히 구분 지으면서 밸런스를 맞춘다. 

3. 상상력을 자극하는 패턴

컬러풀한 색감으로 창의적인 상상력을 자극한다. 그리고 예측할 수 있는 패턴의 배열로 안정감을 전해준다. 사이드 체어의 역할도 눈여겨보자. 흰 벽면으로 마감했기에 더욱 깔끔하다.

4. 부드러운 패턴 러그 스타일

CASA TRANSPORTABLE ÁPH80, ÁBATON ÁBATON 러스틱스타일 거실

화려한 색감이 부담스럽다면 사진 속 러그를 주목해보자. 브라운 소파의 부드러움을 뒷받침 해주면서 평화로운 집 전경을 드높여주고 있다.

5. 시골풍의 컨트리 스타일

좀 더 나아가 빈티한 컨트리 스타일을 원한다면 윤성하우징에서 선보이는 러그 인테리어도 추천한다. 정감 있으면서 따뜻하다.

6. 북유럽풍 스타일

세련된 북유럽풍 이미지가 가득하다. 가볍고 특이한, 트렌디한 소품에 어울리는 디자인을 선택했다. 딱 떨어지는 각이 모던함을 올려낸다.

7. 감각적인 패턴

현대적인 패턴을 사용해 깔끔한 멋을 자랑한다. 반복되는 무늬가 역동감을 자아내면서 모던한 화이트 인테리어에 핵심이 되어주는 듯하다.

8. 네트한 조화로움

블랙 앤 화이트의 깔끔한 패턴이 좋다면 사진 속 디자인도 참고해보자. 보다 촘촘히 짜인 네트한 매력은 알록달록한 컬러와도 조화롭게 잘 어우러진다.

9. 원형 무늬

같은 컬러의 두 가지 색으로 멋을 내지만 형태에 따라서도 전혀 색다른 느낌을 줄 수 있다. 모나지 않은 둥근 감각을 전해주고 싶다면 원형 러그를 고려해보자.

10. 개성 넘치는 선택

흔히 볼 수 없는 특징적인 디자인으로 개성을 드러낼 수도 있다. 여유롭게 비워내면서 표현하고자 하는 바는 명확히 그려낸다.

11. 과감한 터치

좀 더 과감하게 터치를 들어가 보자. 기하학적인 문양은 예술적인 디자인 공간으로 완성하기에 충분하다. 우물천장의 몰딩과도 이어진다.

12. 다이닝룸 러그

공간을 명확히 구분 짓는 것은 가벽만이 아니다. 알게 모르게 공간을 구획하고 싶다면 다이닝룸에도 러그를 깔아보는 것은 어떨까. 참고로 붉은 컬러는 식욕을 돋우는 데도 도움이 된다.

13. 통일감 있는 러그 디자인

유니크한 매력을 올려내고 있는 러그이다. 골드 포인트를 주고 있는 전체적인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택해 통일감 있는 거실 인테리어를 완성하고 있다.

14. 소품과 러그의 일체감

Apartament Dąbie, Q2Design Q2Design 모던스타일 거실

러그와 쿠션 컬러를 통해 일체감을 자아낸다. 활력 있는 패턴과 넓지 않은 공간을 꽥 채우는 러그 덕분에 빠지는 틈 없이 시선이 오랫동안 머물 수 있다.

15. 이국적인 분위기

화려한 러그 디자인을 원한다면 에스닉 스타일은 어떨까. 정교하게 짜인 민족적인 이미지를 담아내면서 휴양지에 온듯한 이국적인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다.

16. 다양한 에스닉 스타일

비슷하지만 좀 더 명도를 강하게 넣어 깊이를 만들어낸다. 어느 것이든 상관없다. 에스닉 스타일을 원한다면 선택지는 넓으니 취향에 맞게 색과 무늬를 결정해보자.

건축/인테리어 전문가를 찾고 계시나요 ?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적합한 전문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적합한 전문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