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 수납 인테리어

Miyoung Miyoung
BAÑOS, Muebles Flores Torreblanca Muebles Flores Torreblanca 미니멀리스트 욕실
Loading admin actions …

실제로 수납은 집 꾸미기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다. 

깔끔한 집에서 살고 싶다는 생각은 여자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소망이다. 주부들에게 집을 새로 장만할 때 가장 바라는 점을 물으면 대부분 수납공간이 많았으면 좋겠다는 얘기들을 한다. 

수납을 잘하려면 많은 생각이 필요하다. 특히 각종 소품이 많은 욕실처럼 제한된 공간에 숨기고 싶은 것을 모두 숨기려면 체계적인 수납이 필요하다. 먼저 장식을 위한 수납과 밖으로 드러나지 말아야 할 것들을 숨기는 수납, 두 가지를 확실히 구분하는것이 중요하다.

이렇게 수납을 하다 보면 처음엔 깔끔하고 편리해진 것만을 느끼지만, 더 시간이 지나 생활화되면 한결 아름다워진 나의 공간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Storage Baskets

From Valencia With Design, Yonoh Yonoh

욕실의 비주얼을 한층 업그레이드시켜줄 스타일리시한 욕실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감각이 돋보이는 스토리지 바스켓으로 장식해 보는 건 어떨까?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다면 사소한 공간이라도 소홀히 넘길 수 없다. 벽면을 이용해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으면서 센스있는 수납이 가능하다.

Towel Hanger

욕실 필수 아이템, 수건걸이가 디자인을 입었다. 

코뿔소 헤드가 인상적인 사진의 이색 디자인 소품은 수납뿐 아니라  디스플레이 효과도 톡톡히 내고 있다.

Shelves & Cabinets

이 개성 있는 욕실 인테리어는 이탈리아에 위치한 실내 건축 회사ARREDA PROGETTA DI ALICE BAMBINI의 스타일링이다. 

넉넉한 수납공간에 세련된 감각까지 입힌 기능과 디자인을 동시에 만족하게 하는 욕실 인테리어다.

Niches & Nooks

단조로울 수 있는 욕실에 변화를 주고자 과한 디자인과 컬러를 들이면 오히려 역효과가 나기 쉽다. 

절개선 없이 이어진 벽면에 모던풍의 세련된 감각이 돋보이는 수납 디자인과 전체적으로 색채의 농도가 낮은 뉴트럴 컬러를 적용해 시각적으로 더욱 안정된 느낌을 전해 준다.

2 in 1

좁은 욕실을 가진 당신, 욕조를 포기할 것인가? 수납을 포기할 것인가?

정답은 바로 공간의 효율을 높이기 위해서 공간에 따라 변형해 사용할 수 있는 트랜스포머 가구나 사진과 같이 수납 기능을 갖춘 실용성과 기능성에 둘다에 초점을 맞춘 가구를 선택하는 것이다.

여러 가지 기능을 하는 멀티가구를 사용하면 여러 가구를 살 필요가 없을 뿐 아니라 그만큼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Vanities

기능과 디자인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다양한 형태의 욕실 인테리어 중 단연 돋보이는 디자인은 수납장이 있는 세면대가 아닐까?

세면대 아래 부분에 수납장이 곁들어진 이 인테리어는 보기싫은 배관은 감추면서 수납의 기능을 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준다. 

모던풍의 깔끔함은 물론이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욕실을 완성한다.

더 많은 욕실 인테리어와 제품 보기를 원한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마음에 쏙드는 수납 인테리어가 있나요? 그렇다면 리뷰를 남겨주세요.

건축/인테리어 전문가를 찾고 계시나요 ?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적합한 전문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적합한 전문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