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로망을 충족시키는 여자의 방

Park Eunji Park Eunji
AW15, The Cotswold Company The Cotswold Company 컨트리스타일 침실 우드 우드 그레인
Loading admin actions …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자신의 스타일에 맞춰 이상적으로 꾸민 방을 꿈꿔본 적이 있을 것이다. 오늘은 여러 스타일과 분위기의 공간 중에서도 여성들의 로망을 모두 실현시킨 다양한 인테리어를 소개한다. 물론 저마다 개성이 있는 여성의 취향을 일반화할 순 없지만 오늘 소개하는 공간은 인테리어 전문가들이 여성 클라이언트의 의견을 존중하여 정성껏 꾸민 인테리어라는 것을 참고하자. 그럼 지금부터 전 세계의 여성들이 꿈 꾸는 인테리어를 살펴보는 시간을 갖자.

안락한 분위기

아늑하고 안락한 침실 분위기를 선호하는 여성들은 사진처럼 파벽돌과 원목, 식물이 풍부한 킨포크 스타일의 인테리어를 사랑하는 경향이 있다. 시각적으로 거슬리는 포인트 요소가 없이 전체적으로 편안하게 어우러지는 것이 이런 스타일 인테리어의 특징이다.

10대 소녀의 감성을 담은 방

감성이 풍부한 10대 소녀가 우아하고 품위 있는 인테리어를 꿈 꾼다면 이런 침실이 이상적이다. 사진 속의 방은 심플한 현대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우아함을 추구한다. 침대 옆 탁자는 작지만 매력적이며 대조되는 침대 린넨과 독특한 쿠션이 방에 개성과 긍정적인 감정을 더해준다.

동화 속 집처럼 꾸민 방

이번 방은 앨리스의 원더랜드처럼 아기자기하고 사랑스러운 가구로 채워졌다. 레트로풍의 체크무늬 벽지와 우아한 커튼, 사랑스러운 곡선을 가진 가구가 달콤하게 어우러진다.

럭셔리 스타일

이번엔 세련되고 호화롭게 꾸며진 침실을 소개한다. 패턴과 플레인, 미묘하고 대담한 색상, 심지어 나무와 직물의 대조에 이르기까지 이 침실은 다양한 센스를 통해 개성과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순수한 디자인

이 리조트를 연상시키는 밝은 침실 디자인은 평범한 침실을 단숨에 휴양지의 호텔처럼 연출한다. 전문가는 이 침실에 화이트를 최대한 활용해 상큼하고 화사한 느낌을 주고, 핑크와 그린으로 감각적인 포인트를 더했다.

차분하고 우아한 방

이번 침실은 여러 식물 장식과 거대한 벽화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 남국의 호텔에 와있는 것처럼 차분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제공한다. 이 침실은 오래된 장미 컬러를 통해 페미닌한 무드를 더해 여성들에게 특히 찬사를 받는다.

사랑스러운 캐노피

캐노피 침대는 모든 침실에 고전적이고 여성적인 느낌을 더하는 요소다. 드레이프 또는 얇은 커튼을 막대에 걸면 로맨틱한 침실이 완성된다. 만약 소녀적 감성으로 침실을 채우고 싶은 여성이라면 참고해도 좋은 아이디어.

밝은 침실

전문가는 작은 침실일수록 공간을 밝게 유지해야 한다고 말한다. 이를 위해서는 조명도 좋지만, 가능한 한 햇볕을 많이 활용하는 편이 좋다. 심플한 공간에 화려한 디자인 조명과 귀여운 패턴 스툴로 포인트를 줬다.

이국적인 무드

우아한 패턴의 카펫과 커튼, 벽을 고급스럽게 장식하는 웨인스 코팅이 인상적인 침실이다. 고급스러운 무드의 이 방은 마치 전문직 여성이 생활할 것 같은 우아함과 매력을 갖고 있다.

클래식 스타일

클래식은 영원하다. 만약 아름다운 고전미가 그대로 살아있는 침실을 원한다면 사진처럼 디테일이 돋보이는 우아한 샹들리에 조명 하나만으로도 근사한 클래식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포인트가 있는 공간

임팩트가 큰 가구는 단 하나만으로도 존재감을 뽐내며 공간을 휘어잡는 포인트가 될 수 있다. 사진 속에서는 여러 개의 전구가 모여있는 듯한 화려한 조명이 그러한 역할을 한다. 만약 너무 평범한 인테리어가 지겨운 여성이라면 자신의 개성을 가장 잘 드러낼 수 있는 포인트 가구를 마련하자.

취향을 담는 공간

가장 좋은 인테리어란 자신의 취향을 드러낼 수 있는 인테리어가 아닐까? 사진 속 침실에선 아름다운 수채화가 공간을 가득 채우며 은은하면서도 상쾌한 분위기를 조성한다.

드레스룸

드레스룸은 실제로 많은 여성의 꿈이다. 만약 드레스룸이 있다면 단순히 옷을 수납하는 공간으로 쓸 것이 아니라 정성 들여 아름답고 우아한 공간으로 연출하는 것을 추천한다. 벤치나 거울, 수납장의 손잡이만으로도 자신의 로망을 실현시킬 수 있다.

부드러운 스타일

이 침실은 놀랍도록 부드럽지만 깔끔하고 제한적이다. 중앙 조명은 눈을 끄는 포인트가 되며 다른 모든 요소와 우아하게 어우러져 눈에 거슬리지 않는다. 페미닌한 무드의 장식과 벤치는 방 전체의 솜사탕 같은 분위기와 잘 어울린다.

나만의 꿈을 실현한 공간

고전적인 바로크 스타일의 가구는 공간을 단숨에 여성적인 분위기로 바꿔놓는다. 여기에 부드러운 러그와 아름다운 가구가 어우러져 아늑하고 소중한 느낌이 드는 방이다. 곳곳을 장식한 꽃과 플라워 패턴이 공간에 여성성을 더한다.

이 기사의 어떤 내용이 마음에 드셨나요? 댓글로 남겨주세요!

건축/인테리어 전문가를 찾고 계시나요 ?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적합한 전문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적합한 전문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