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성격에 딱 맞는 취향저격 인테리어 찾기!

Park Eunji Park Eunji
Loading admin actions …

세상엔 사람의 수만큼 많은 성향과 개성이 있다. 이 성향과 개성은 결국 그 사람의 취향에도 큰 영향을 미치는 법. 현대 사회의 많은 분야들이 많은 사람을 아우를 수 있도록 '무난한' 스타일을 추구하지만 이런 현상은 수만가지 취향을 만족시키기엔 부족한게 사실이다. 오늘 기사에서는 평범하고 무난한 인테리어에 질려버린 사람들을 위해 개인의 성격과 취향에 딱 맞는 맞춤형 인테리어 스타일을 소개한다.

예술적인 감각을 자랑하는 침실

사진 속의 침실은 화이트와 나무 색상의 조화가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곳이다. 모던 샹들리에와 감각적으로 전시된 액자가 분위기를 더하는 곳. 뭐니뭐니해도 수납장의 미닫이문에 그려진 구스타프 클림트의 키스가 방에 로맨틱하면서도 예술적인 컨셉을 완성한다. 심심한 방을 채워줄 특별한 무언가가 필요한 사람들에게는 명화를 추천!

깔끔하고 밝은 이미지의 침실

너무 많은 색상이나 쨍한 채도의 색상을 활용하는 것이 부담스러운 사람에겐 잔잔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의 색상을 추천한다. 바로 사진 속의 침실처럼 비슷한 채도의 단조로운 색상을 활용해 인테리어를 하는 것. 연한 그레이톤의 색상들과 파스텔톤의 조화는 깔끔하고 부드러우면서도 충분히 현대적이다. 

견고하고 강한 이미지의 블랙

음악의집 Listen House: 꿈꾸는목수의  거실
꿈꾸는목수

음악의집 Listen House

꿈꾸는목수

도회적이면서도 견고하며 가끔은 차가우면서도 섹시한 매력이 필요하다면 과감히 블랙 인테리어를 추천한다.블랙은 무겁고 딱딱하며 중후한 느낌을 풍기는 색이다. 도시적이고 남성적인 분위기를 줄 때 사용하면 완벽한 연출을 할 수 있다. 블랙색상을 고급스럽게 사용한 공간은 더 지적이고 격식 있어 보이며 감각적이다. 낮은 채도와 묵직한 색상의 특성 때문에 다른 색상을 더하면 눈에 확 띄는 포인트가 되는 효과가 있다.블랙이라는 무결한 색상에서 풍기는 고급스러운 이미지는 덤. 심플하면서도 강렬한 인상 때문에 남성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 색상이다. 

심플한 형태의 가구

복잡하거나 화려한 것이 싫은 사람들에겐 심플한 아웃라인을 가진 가구들을 추천한다. 장식 같은 군더더기 없이 제 기능에만 충실한 제품들은 심플하면서도 깔끔해서 비교적 작은 집을 꾸밀 때나 시원시원한 성격의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다.

따뜻하고 부드러운 분위기의 거실

[홈라떼] 내츄럴 오피스텔 거실: homelatte의  거실
homelatte

[홈라떼] 내츄럴 오피스텔 거실

homelatte

집은 자고로 아늑하고 편안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겐 좀 더 아기자기하고 부드러운 인상을 줄 수 있는 인테리어가 제격이다. 밝은 벽지 색상과 바닥, 가구들을 바탕으로 다양한 장식품들을 갖추면 누구나 쉽게 안락한 거실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 속의 거실에선 밝은 색상들을 많이 사용해서 지나치게 가벼워보일 수 있는 부분을 어두운 색상의 소파로 무게감을 주었다. 그 위에 사랑스러운 패턴의 쿠션들도 친근함을 더하는 포인트!

정겨운 컨트리 스타일 주방

용인 흥덕지구 (Yongin): HOUSE & BUILDER의  주방
HOUSE & BUILDER

용인 흥덕지구 (Yongin)

HOUSE & BUILDER

나무색과 화이트 색상은 사용자의 의도에 따라 도회적으로 연출할 수도, 반대로 친근한 컨트리 스타일을 연출할 수도 있다. 또 녹색과 노란색 등 자연을 그대로 닮은 중립색은 보는 사람의 눈과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근육을 이완시키는 효과가 있다. 생명력이 넘치는 중립색으로 꾸며진 집은 기쁨과 행복이 충만한 것 같은 느낌을 주기 좋다. 밝고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 색상 조합은 가족들이 모이는 거실이나 주방을 꾸밀 때 자주 사랑받는 단골손님! 사진 속의 주방에선 화이트와 나무 색상의 조화가 따뜻하고 정겨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벽면에 사용된 따뜻한 색상도 따뜻한 주방의 컨셉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도와준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인테리어

Hello EMMA Nature Flower: STYLE-K의  거실
STYLE-K

Hello EMMA Nature Flower

STYLE-K

귀엽고 몽글몽글한 솜사탕 같은 이미지가 좋은 소녀감성을 갖고 있다면 플라워 패턴과 여린 파스텔톤의 색상으로 감각을 유감없이 뽐내길 바란다.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을 연상시키는 듯한 베이비 코랄과 소파의 귀여운 플라워 프린팅은 인형의 집처럼 아기자기하고 달콤하다. 새하얀 커튼과 벽에 걸린 커다란 꽃그림도 소녀감성을 물씬 풍기는 아이템. 사진 속 아기자기한 매력이 돋보이는 소파는 STYLE-K의 제품.

생기와 활력이 넘치는 인테리어

White + Green  'Jack and the beanstalk': Fiaba (피아바)의  거실
Fiaba (피아바)

White + Green 'Jack and the beanstalk'

Fiaba (피아바)

집에 활기와 생기가 필요할 땐 다양한 화분들이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한다. 파릇파릇한 잎사귀와 형형색색의 꽃잎은 별다른 스킬 없이도 공간을 환하게 밝히는 인테리어 요소. 식물 화분은 어떤 스타일의 인테리어에도 잘 녹아들며 기분을 전환시키고 공기정화의 기능도 있다. 사진 속의 거실에선 철제 선반을 따라 놓인 가지각색의 화분들이 공간을 활기찬 생명력으로 가득 채운 것을 볼 수 있다.

기사는 잘 보셨나요?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남겨 주세요! 무료 상담은 여기를 클릭하면 만날 수 있습니다. 
Casas inHAUS의  주택

건축/인테리어 전문가를 찾고 계시나요 ?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적합한 전문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당신에게 딱 맞는 디자인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