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한 감각이 빛나는 옐로우 인테리어

Park Eunji Park Eunji
Roset Möbel GmbH 거실TV 스탠드 & 캐비닛
Loading admin actions …

선명한 옐로우 색상은 공간을 상쾌하게 연출며 일 년 내내 밝힐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노란색은 신선함, 에너지, 젊음 따뜻함, 평온함을 상징하기 때문에 놀라울 정도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같은 옐로우라고 하더라도 톤에 따라 레몬색, 겨자색, 골드 등 다채롭게 나눠지며 그 어떤 옐로우를 사용하든 공간에 안정감과 환영받는 행복한 느낌을 더할 수 있다.

그럼 지금부터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옐로우를 사용하여 연출한 공간들을 하나씩 살펴보며 그 매력 속으로 빠져보도록 하자.

선명한 노란색

이 세련된 노란색 소파는 이 노란 색상이 가구로 활용 됐을 때 가지고 있는 잠재력을 가장 잘 보여준다. 흰색과 크림색 뉘앙스가 톤을 설정하는 이 차분한 공간에 옐로우 소파가 생기와 에너지를 불어넣는다.

은은한 옐로우

식탁은 무조건 나무나 유리로 만들어져야 한다 생각했다면 빨리 편견을 버리도록 하자. 사진 속의 다이닝 세트는 폴리우레탄 수지로 만들어졌으며 반짝이는 황금빛 호박을 연상시킨다. 투명한 표면에 빛이 비출 때 온 다이닝룸을 따뜻한 빛으로 채울 수 있다.

럭셔리한 컬러

어두운 패널로 된 벽과 고급스러운 가구에 부드럽고 차분한 빛을 쏘는 화려한 금빛 조명은 공간 전체에 따뜻한 온기를 가득 채운다. 단순하지만 압도적인 포인트가 되는 아이디어다.

포인트 벽

평범한 인테리어라 하더라도 비비드한 옐로우 컬러를 더하면 누구나 세련되고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사진 속의 거실에선 시선을 잡아끄는 옐로우 컬러로 한 쪽 벽을 마감해서 평범한 가구들이 놓인 공간을 단숨에 업그레이드 시키는 아이디어를 볼 수 있다.

환상적인 욕실

이 욕실의 한쪽 벽과 천장을 물들이는 노란색은 깔끔한 흰색 표면을 환상적으로 보완한다. 액세서리는 스톤 그레이를 선택해 중립적인 색상 구성표를 증가시키는 반면, 사각형 모양의 거울을 설치해 벽의 노란 컬러감을 확장시켰다.

스타일리시한 컬러

노란색은 이렇게 스타일리시할 수 있다! 미니멀한 느낌의 시크한 디자이너 가구는 무조건 화이트만 생각했던 사람이라면 사진 속 밝고 맑은 노란색 스툴을 주목하자.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형태와 상큼한 발랄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이 안락의자는 모든 공간에서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이드 테이블

Pinkit, side table homify 거실액세서리 & 장식 MDF 황색
homify

Pinkit, side table

homify

이 노란색 사이드 테이블은 은은한 톤의 공간에 밝은 액센트를 추가하려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솔루션이다. 이렇게 포인트 가구를 사용하는 아이디어는 너무 거슬리거나 화려하지 않으면서 적절한 양의 밝은 색상을 추가할 수 있기 때문이다.

컬러 포인트

순백의 가구는 세련되고 똑똑해 보일 수 있지만, 색상이 없기에 쉽게 지루해질 수 있다. 색상을 많이 추가할 필요 없이 반짝이는 레몬 옐로우의 스탠드만으로 방에 작은 생명을 불어넣고 놀라운 액센트를 제공할 수 있다.

특별한 벽 아이디어

벽을 과감하게 노란색으로 칠하려면 약간의 용기가 필요하다. 만약 단색 벽이 망설여진다면 특이한 모티브를 사용해도 좋다. 만약 노란색이 주가 되는 사진을 트렌드 월로 선택하면 간단하게 벽에 선명한 컬러를 더할 수 있다.

상큼한 옐로우

휴식을 위한 침실에 밝은 색상을 선택하는 것이 꺼려질 수도 있지만 사진처럼 패턴과 컬러 액센트를 은은하게 사용하면 부담없이 깔끔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생동감이 도는 컬러

노란색은 에너지 및 평온함을 나타낸다. 이는 의외로 창의력이 중요한 사무실, 서재 및 홈 오피스에도 좋은 색상이다. 좀 더 밝고 쾌활한 분위기의 업무 공간을 원하는 회사라면 라운지나 식당에 옐로우를 선택할 것을 추천한다.

공간을 밝히는 컬러

사진처럼 밝은 노란색 블라인드를 설치하면 가장 어둡고 음산한 겨울도 밝고 행복한 공간 분위기를 유지할 수 있다.

기분 좋은 샤워공간

레몬 옐로우 컬러의 모자이크 타일은 즉시 샤워 부스의 분위기를 고양시키고 황량한 월요일 아침에도 충분한 에너지를 얻을 수 있다.

포근한 느낌의 컬러

컬러를 포인트로 활용한 집 (주)메이드 지중해스타일 거실
(주)메이드

컬러를 포인트로 활용한 집

(주)메이드
따뜻하고 활기찬 느낌을 주는 옐로 컬러를 활용한 인테리어는 공간이 밝아 보이는 효과뿐만 아니라 단란한 가족 분위기를 내기에 안성맞춤이다. 우드 계열과 함께 매치한다면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을 한층 더 올릴 수 있다.
이 기사의 어떤 내용이 마음에 드셨나요? 댓글로 남겨주세요!

건축/인테리어 전문가를 찾고 계시나요 ?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적합한 전문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당신에게 딱 맞는 디자인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