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집에 딱 맞는 계단 아이디어

Solares 132, 2M Arquitectura 2M Arquitectura 모던스타일 복도, 현관 & 계단
Loading admin actions …

계단은 집의 여러 층을 연결하는 단순한 요소 그 이상의 의미를 지닙니다. 실내의 다양한 층에 걸쳐 있는 계단은 약간의 독창성과 디자인으로 인테리어의 포인트를 더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재료, 모양 및 크기,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구성된 계단은 구조적으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나타내므로 집에 적합한 것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중에서도 작은 집의 경우 계단이 공간을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이상적인 디자인을 선택해야 합니다. 오늘 기사에서는 에서는 소형 주택에서 볼 수 있는 센스 있는 계단 아이디어를 소개합니다.

대칭적 디자인

먼저 두 개의 반대 섹션으로 아주 고르게 나누어진 계단으로 시작해 봅시다. 사진 속 계단의 대칭은 눈을 즐겁게 하며 중성 색조는 현대 주택에 이상적입니다. 계단 아래에는 가정 내부의 고요함과 조화의 느낌을 연출하는 미니멀한 석조 정원이 있습니다.

심플한 디자인

단순함과 직선적인 디자인은 미니멀리스트들의 관심을 사로잡습니다. 이 계단이 주변 공간을 훨씬 더 가볍고 넓게 연출하는 비결은 바로 프레임 없이 벽에 매달린 플로팅 구조에 숨겨져 있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플로팅 계단을 선택하여 좁은 공간에서 공간감을 확보하도록 했습니다.

투벽 난간

작은 공간의 경우 가볍고 얇은 느낌의 투명한 유리 난간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리는 시각적으로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 안전한 난간을 제공하여 공간의 착시를 만듭니다. 사진 속 주택에서는 난간에서 선반까지 유리를 아낌없이 사용했습니다.

현대적인 계단

이 현대적인 디자인의 계단은 작은 집에 적합합니다. 구석에 숨어있어 접근이 쉽지 않지만 거주지에서 사용 가능한 모든 공간을 훌륭하게 확보합니다. 심지어 계단 아래 작은 구석에도 작은 테이블과 복도를 밝히는 램프를 설치하여 꼼꼼히 활용했습니다.

두 가지 디자인

이 집에는 소형 주택에 잘 어울리는 두 세트의 계단이 있습니다. 왼쪽 계단은 연결 계단과 전통적인 난간을 사용하여 보다 고전적인 느낌을 줍니다. 반면 오른쪽은 플로팅 디자인과 더 미니멀한 레일이 있습니다.

창문 옆 계단

보통은 창문 가까이에 계단을 두는 것이 좋습니다. 바로 시각적 공간감 때문입니다. 이 위치는 집을 야외로 개방할 뿐만 아니라 유리와 나무 사이의 훌륭한 조화를 만들어냅니다. 항상 공간을 더 크게 보이게 하는 이상적인 아이디어니 참고하세요.

나선형 계단

다양한 소형 주택용 계단 모델 중에서 나선형 계단만큼 흥미로운 것은 없습니다. 정교하면서도 공간을 거의 차지하지 않는 이 디자인은 큰 집에서와 마찬가지로 작은 집에서도 잘 작동합니다. 이 시대를 초월한 재미있는 디자인이 집에 통합될 수 있는지 건축가에게 문의하십시오 .

우아한 디자인

난간이 없는 플로팅 디자인은 소형 주택을 위한 놀라운 선택입니다. 우아하고 단순하며 현대적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난간이 없기 때문에 어린이, 노인 또는 거동이 불편한 가구가 있는 가정에는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공간을 채우는 법

계단이 벽에 기대어 있는 경우 반대편을 채울 수 있는 요소를 찾으십시오. 특히 계단에 난간이 없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사진 속 공간을 꾸민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키가 큰 실내 식물을 선택했습니다. 그러나 공간을 채우고 계단을 훨씬 더 쾌적한 시야로 만들기 위해 램프, 예술 작품 또는 기타 장식적인 디테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계단 스타일 선택

공간이 크든 작든, 또 다른 좋은 옵션은 가구와 일치하는 계단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선택은은 1층에서 위층까지 집 전체에 아름다운 균형을 만듭니다. 예를 들어 사진 속 작은 집에서 집의 흰색 페인트는 계단과 가구의 검은색과 잘 대조됩니다.

이 기사의 어떤 내용이 마음에 드셨나요? 댓글로 남겨주세요!

건축/인테리어 전문가를 찾고 계시나요 ?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적합한 전문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적합한 전문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