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도를 더 넓게 보이게 꾸미는 방법

homify 에클레틱 복도, 현관 & 계단
Loading admin actions …

집에서 자주 소홀히 하는 영역, 복도는 버려지고 간과되기 쉽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집을 방문하는 모든 사람이 접하는 홀과 복도는 첫인상을 위해 굉장히 중요합니다. 만약 좁은 복도가 답답해보인다면 오늘 기사에 주목하세요. 오늘은 쉽고 저렴하게, 또 실용적으로 복도를 꾸밀 수 있는 유용한 아이디어를 소개합니다. 좁은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꿀팁들을 방출할테니 시선을 집중해주세요.

수납공간 설치

많은 사람들이 수납 공간을 설계할 때 복도의 가능성을 무시합니다. 그러나 가구 배치에 신경쓰고 계단 아래 공간을 최적화한다면 복도는 매우 유용한 수납 공간이 될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은 수납 공간이 있는 벤치나 붙박이장을 활용하여 공간을 깔끔하게 정리하길 좋아합니다.

아늑한 연출

좁은 복도도 사람들이 대화를 나누거나 파티 중에 와인을 마실 수 있는 아늑한 공간으로 탈바꿈할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카페트, 바닥용 마루판, 적절한 색상의 카페트, 다양한 램프 또는 기타 조명 효과를 선택하면 복도를 환영하는 분위기를 조성하도록 도와줍니다. 일부 색상과 조명 구성은 복도나 홀에 ​​더 많은 공간을 주는 느낌을 주기에도 좋습니다. 약간의 터치로도 협소해 보이는 복도를 쾌적한 환경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다양한 스타일의 복도

복도 디자인을 위한 한 가지 팁은 집의 나머지 부분의 스타일을 염두에 두고 복도, 계단 및 홀의 스타일을 생각하는 것입니다. 집의 전체적인 스타일에 맞춰 복도를 꾸미면 공간적으로 연속성을 부여해 탁 트인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거울 인테리어

벽걸이 거울은 복도나 입구를 돋보이게 하고 시각적인 공간감을 늘리려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옵션입니다. 최대한 효과를 내기 위해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거울을 선택해도 좋고 스타일과 세련미를 위해 단순한 장식 거울을 선택하는 것도 좋습니다.

심플한 가구

단순한 가구는 화려하거나 새로운 영감을 주지 않아도 됩니다. 사실 대부분의 경우에 좁은 복도를 위한 가구는 단순할수록 좋습니다. 사진 속 현관 인테리어에서는 스타일리시하고 세심하게 준비된 몇 가지 기본 항목을 볼 수 있습니다. 소박해 보이지만 기능성과 매력적인 실용성을 제공합니다.

현관문 포인트

현관 근처의 공간은 집을 드나들 때 반드시 지나쳐야 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최대한 깔끔하게 정리하는 것이 편안한 동선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 가구를 놓기 어려울 정도로 협소한 공간이라면 사진과 같이 현관문에 포인트 색을 더해 시선을 집중시킬 수 있습니다.

이 기사의 어떤 내용이 마음에 드셨나요? 댓글로 남겨주세요!

건축/인테리어 전문가를 찾고 계시나요 ?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적합한 전문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적합한 전문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