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의 취향을 지켜줄 수 있는 공동 공간 데코 아이디어

Park Eunji Park Eunji
오산 세교 호반베르디움 38py, 화이트랩 디자인 화이트랩 디자인 모던스타일 복도, 현관 & 계단
Loading admin actions …

여러 사람이 함께 생활하는 기숙사나 도미토리는 개인의 취향을 반영하기가 어려운 공간이기 때문에 별 다른 장식 없이 그대로 방치되는 경우가 많다. 만약 지루하고 뻔한 공동 공간 인테리어에 변화를 주고 싶다면 오늘 기사에 주목! 오늘은 공동 공간에 과도한 침해 없이 변화를 주는 가장 간단한 방법들을 소개한다.


플랜테리어

전주인테리어 디자인투플라이 - 킨포크 스타일의 전주한옥마을 안녕제제 게스트하우스 homify 컨트리스타일 주방 디자인투플라이,전주인테리어,킨포크,안녕제제

싱그러운 식물 화분으로 공간을 채우면 누구에게나 호불호 없이 화려한 장식이 가능하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은 공간에 생명력을 불어넣는 것은 물론, 공기 정화에도 효과가 있는 식물을 선택하여 공동 공간을 꾸밀 것을 추천한다.

수납 선반 설치

복도 벽에 수납 선반을 두면 간단한 수납공간을 확보하고 장식을 꾸밀 수도 있어 유용하다. 통로에 있는 선반에는 깔끔한 색상과 눈에 띌만한 조각품, 아름다운 꽃병과 같이 시선을 사로잡는 소품으로 공간을 채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프레임 장식

여러 사람이 머무는 기숙사 복도에 거주자들의 사진과 취향이 담긴 프레임을 걸어두면 서로 유대감을 느낄 수 있다. 만약 서로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복도에 매력적인 갤러리 월을 만들어보자.

밝은 복도

공간의 컨셉을 가장 잘 표현하는 방법은 색상으로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이다. 예를 들면 좁은 복도를 밝게 연출하려면 밝은 색상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원한다면 복도를 가로지르는 가로 줄무늬도 시각적인 흥미를 더할 수 있다. 아름다운 복도 인테리어를 원한다면 공간에 가장 잘 어울리는 색상을 찾아보자.


포인트 아이템

공동 공간에 감각적인 포인트를 더하고 싶다면 특별한 디자인의 가구, 액세서리 또는 컬러 악센트로 변화를 꾀해보자. 사진처럼 벽면에 톡톡 튀는 개성의 시계를 모아두는 것만으로도 시선을 끄는 특별한 장식이 가능하다.

과감한 색상

공동공간 특유의 따분한 느낌이 싫다면 대담한 컬러를 시도해보자. 사진 속 공간은 빛이 바랜 듯한 블루 그레이 톤의 색감이 트렌디하고 젊은 감각을 뽐낸다.


미니멀 인테리어

여러 사람이 함께 거주하는 공간의 현관을 꾸밀 때는 사진처럼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가구와 장식을 배치하여 편안하고 호불호 없이 꾸미는 것이 이상적인 방법이다.


이 기사의 어떤 내용이 마음에 드셨나요? 댓글로 남겨주세요!

건축/인테리어 전문가를 찾고 계시나요 ?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적합한 전문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적합한 전문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