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침실 만들기

Park Eunji Park Eunji
Libertango(Hotel The Designers Gangnam 1706), Seungmo Lim Seungmo Lim 모던스타일 침실
Loading admin actions …

작은 집에서 엔터테인먼트 전용 공간을 갖는 것은 굉장히 거창하게 들립니다. 하지만 의외로 공간의 제약이나 예산 제한은 편안하고 재미있는 엔터테인먼트 공간을 만드는 것을 방해하진 않습니다. 최근에는 기술의 발달로 하나의 스크린으로 다양한 게임과 미디어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심지어는 침실에도 게임을 위한 공간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오늘 기사에서는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침실을 만드는 팁을 알려드립니다.

감각적인 디자인의 방

침실의 전반적인 인테리어는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높이는 방법으로 꾸며질 수 있습니다. 미래적인 디자인이나 강렬한 색상은 PC방이나 VR룸 같은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습니다. 사진 속 공간을 꾸민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과감한 색상과 선을 통해 미래적인 인테리어를 구현했습니다.

공간 분할하기

침실 안에 별도의 게임 공간을 갖고 싶다면 적절히 공간을 분리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을 위한 스크린이나 PC 게임을 위한 책상을 침대와 구분지어 편안한 동선을 만들어보세요. 미디어 기기를 깔끔하게 정리하기 위해서는 화려한 장식을 지양하는 것이 좋습니다.


깔끔하게 정리하기

만약 활동적인 게임을 즐기는 성향이라면 가구를 벽쪽으로 밀어 넓은 공간을 확보하고 카페트나 러그를 깔아 안전하게 꾸미는 것이 좋습니다. 게임을 하는 중에 다치지 않도록 주변을 깔끔하게 정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깔끔한 공간

게임을 위한 공간으로 꾸민다 할지라도 침실의 기본적인 기능은 수면 공간입니다. 따라서 모든 엔터테인먼트 장치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수납 공간을 확보하고 장식을 최소한으로 유지하여 쾌적하고 차분한 침실을 완성하십시오.

깔끔한 동선

보드 게임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바닥에 충분한 공간이 있도록 가구를 배치해야 합니다. 따뜻함, 편안함 및 쉬운 유지 보수를 위해 되도록이면 나무 바닥을 선택하십시오. 사진처럼 침대 주변에 수납 공간을 설치하면 보드 게임이나 게임기를 손쉽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함께 하는 공간

편안하게 배치한 2인 이상의 좌석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오래 앉아 있어도 피로하거나 불편하지 않도록 더 편안한 가구를 마련하세요.



이 기사의 어떤 내용이 마음에 드셨나요? 댓글로 남겨주세요!

건축/인테리어 전문가를 찾고 계시나요 ?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적합한 전문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적합한 전문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