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을 더 아름답게 변화시키기 위한 가이드

Park Eunji Park Eunji
고기동 주택, 지호도시건축사사무소 지호도시건축사사무소 모던스타일 정원 돌
Loading admin actions …

지난 몇 년은 야외 공간이 얼마나 중요한지 느끼게 되는 계기였습니다. 집의 정원을 개선시키는 아이디어는 야외 활동을 최대한 활용하고 마음을 진정시키는 오아시스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정원을 꾸밀 때는 실내와 같은 논리로 실외 공간을 생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집주인이 뒷문을 나서는 순간, 때로는 가장 분별력 있는 사람들도 잘 연마된 미적 감각을 잃을 수 있습니다. 오늘 기사에서는 조경 건축가의 조언을 바탕으로 정원을 더 아름답게 단장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야외 조명

디자이너는 실내 조명과 동일한 개념의 실외 조명 개념을 따라야 한다고 조언합니다. 바로 레이어링입니다. 빛의 방향, 양, 강도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정원을 다른 하나의 공간으로 생각하고 어둠과 빛의 층 사이의 균형을 바로 잡아 집의 다른 공간에 하는 것처럼 많은 창의성을 적용하십시오.


조화로운 색상

정신 없는 색조는 평온함에 방해가 됩니다. 보다 조화로운 빨간색, 주황색, 노란색은 열정을 불러일으키는 뜨거운 색인 반면 블루에서 그린으로의 그라데이션은 흰색과 크림처럼 굉장히 편안한 느낌을 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차양 만들기

야외에서 약간의 그늘 태양 광선에 타지 않고 여름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줍니다. 정원에 그늘을 더하는 방법으로는 식물로 덮인 퍼걸러에서 차양 및 파빌리온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무엇을 선택하든 모든 것이 공간을 구획하는 데 도움이 되니 참고하세요.



시선을 모으기

좀 더 포인트 있는 정원을 원한다면 넓은 열린 공간을 피하십시오. 시선이 부분적으로 집중되면 원근감과 신비감을 갖게 됩니다. 높은 울타리가 있는 구조를 도입하거나 공간을 가리는 나무를 도입하거나 사선 구조물을 통해 시선을 원하는 곳으로 유도할 수 있습니다.


차분한 잔디

잔디는 저녁 파티의 촛불처럼 정원의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다른 식물을 위한 부드럽고 흐릿한 배경을 만들기 위해 잔디를 풍부하게 심어보세요. 낮은 풀은 평온하고 잘 정리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어떤 조명과 가구를 배치해도 어울릴 수 있습니다.


자갈 정원

겸손한 자갈은 지난 10년 동안 길과 안뜰을 위한 가장 정적인 조경 재료가 되었습니다. 보기도 좋고, 발밑에 좋은 느낌을 주고, 환경에 도움이 되고, 비용을 절감하고, 훌륭한 질감을 더하기 때문입니다. 발밑의 조용한 스크런치는 명상 효과를 더해줍니다.


이 기사의 어떤 내용이 마음에 드셨나요? 댓글로 남겨주세요!

건축/인테리어 전문가를 찾고 계시나요 ?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적합한 전문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적합한 전문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