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란다와 테라스를 풍수적으로 꾸미는 방법

Park Eunji Park Eunji
내추럴한 감성이 담긴 부천 아파트 인테리어 , 이즈홈 이즈홈 스칸디나비아 발코니, 베란다 & 테라스
Loading admin actions …

풍수전문가들은 풍수 인테리어를 통해 평화뿐 아니라 긍정적인 에너지와 삶의 질을 얻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쉽게 인테리어에 풍수를 적용하고 몇 가지 간단한 팁을 따라 큰 혜택을 누리는 집을 가질 수 있습니다. 오늘은 풍수에 따라 베란다를 장식하는 몇 가지 아이디어를 소개합니다. 인테리어 전문가들의 조언을 듣고 녹색으로 둘러싸인 긍정적인 에너지로 자신을 충전하십시오.


꽃과 나무로 장식

풍수는 나무, 가지, 식물 및 꽃뿐만 아니라 공간의 자연 요소를 선호합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베란다나 테라스를 꽃과 식물로 채울 수 있습니다. 나무는 테라스의 남동쪽과 동쪽 부분을 지배해야 합니다. 풍요와 건강의 상징으로 식물 벽, 대나무, 목재 가구 및 가능한 한 많은 자연을 사용합니다. 꽃과 색깔이 있는 식물의 경우 그 향기는 우리의 웰빙에 유익하며 특히 적절한 위치에 있을 때 테라스에 좋은 에너지를 가득 채울 것입니다. 


조화 이루기

가구 배열에 질서를 부여하면 풍수에 따르면 가정에서 조화를 이루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정원, 발코니, 테라스 및 야외 공간을 장식하려는 경우 참고하십시오. 중성 색상이나 자연과 잘 통합되는 색상을 선택하고 과하지 않은 색상을 선택하십시오. 풍수는 단순함을 보호하고 마지막으로 소파, 테이블 및 의자를 배치하십시오.


좋은 방향

테라스를 전망이 더 좋고 햇빛을 받는 쪽으로 향하게 하세요. 풍수의 철학에 따르면 햇빛을 받는 집은 더 잘 도달하고 더 쉽게 균형과 조화를 이룹니다. 따라서 그 집의 구성원이나 거주자는 더 충만한 삶을 살게 됩니다. 테라스나 발코니에서 매우 높은 건물이 보이면 식물과 꽃과 조화를 시도하십시오. 이것은 에너지 부족을 보상할 것입니다.


여백 유지하기

좋은 에너지인 기는 방해물이 없을 때 더 잘 움직입니다. 불필요한 잡동사니를 치우고 공간을 확보하고, 바닥의 모든 것을 정리하여 여백을 유지하세요. 요컨대, 당신의 공간을 청소하여 환영하고 편안하며 좋은 에너지로 가득 차도록 하십시오. 긴 하루를 보낸 후 평화로운 안식처가 될 것입니다. 


다양한 요소

풍수는 완전한 삶의 열쇠로서 균형 추구를 옹호합니다. 이 고대 철학에 따르면 우리가 원하는 것이 정원의 균형을 이루는 것이라면 물, 나무, 금속, 흙, 불의 5가지 요소를 성공적으로 결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수영장, 호수, 흙과 같은 요소와 돌과 같은 재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의 어떤 내용이 마음에 드셨나요? 댓글로 남겨주세요!

건축/인테리어 전문가를 찾고 계시나요 ?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적합한 전문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적합한 전문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