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집에 사는 대가족을 위한 인테리어 트릭

Park Eunji Park Eunji
고급스러운 맞춤가구들로 꾸며진 특별함이 가득한 인테리어 , 퍼스트애비뉴 퍼스트애비뉴 모던스타일 아이방
Loading admin actions …

작은 공간을 여러 사람이 공유하는 것은 꽤나 불편할 것 같아보입니다. 하지만 몇 가지 팁만 있다면 작은 집에 거주하는 대가족도 편안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에 따르면 대가족이 있는 작은 집에서는 생활할 때 짐을 최소한으로 줄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장 효율적으로 가구를 배치하고 공간을 구성하고 늘 정리된 상태를 유지하세요. 그럼 지금부터 더 자세하게 알아봅시다.


특별한 침대 사용

비 전통적인 침대를 사용하십시오. 대가족은 침대에 대한 창의적인 솔루션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체구가 작은 어린 아이들을 위한 공간을 꾸밀 때는 다양한 종류의 침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접이식 프레임에서 유아용 침대, 플레이펜, 복층형 레이아웃에 이르기까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참고해보세요.


침대 나누기

침실을 현명하게 나누십시오. 가장 많은 사람들이 있는 성별(또는 그룹)에 가장 큰 침실을 제공합니다. 대가족인 경우 마스터 침실은 집에서 가장 큰 침실일 필요가 없습니다. 아이들이 많다면 보통 아이들에게 가장 큰 방을 내어주는 것이 더욱 쾌적한 생활을 위해 이상적입니다.


수납공간 사용

스토리지를 현명하게 사용하십시오. 일부 오래된 작은 집에는 실제로 멋진 내장 수납 시스템이 있습니다. 만약 적절한 공간을 찾았다면 박스나 수납상자를 많이 사용하여 정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납 솔루션을 찾을 때는 천장 근처, 사물 아래, 사물 뒤의 공간을 고려하고 평평한 표면뿐만 아니라 내부에 물건을 밀어 넣을 수 있는 장소를 만드는 데 이중 역할을 할 수 있는 가구를 고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성장하는 집

누군가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것을 싫어하지만, 대가족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기꺼이 변화해야 합니다. 더욱 쾌적한 생활을 위해 아이들이 나이가 들고 가족구성원이 달라짐에 따라 작동하는 것과 작동하지 않는 것을 계속 확인해야 합니다. 공간을 구성하고 가구를 배치할 때는 미래에 대한 고려도 꼼꼼하게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독립적인 공간

대부분의 사람들은 작은 집에서 자신의 공간을 찾을 수 있지만 아직 어린 자녀가 있다면 자신만의 독립적인 공간을 찾도록 적극적으로 도와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이 휴식을 취하기 위해 무엇을 하고 싶어하는지 고려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독립 공간을 마련하도록 도와주세요.


어떤 아이디어가 마음에 드셨나요? 댓글을 남겨주세요!

건축/인테리어 전문가를 찾고 계시나요 ?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적합한 전문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적합한 전문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