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내 방 인테리어 : 색상

Juyon Gang Juyon Gang
Robot Side Table, &New &New 미니멀리스트 침실
Loading admin actions …

편안한 쉼은 물론 업무 및 공부를 위한 생산성이 중요한 . 항상 같은 분위기의 방이 지루하지 않은가? 그렇다면 가장 빠르고 쉽게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요소인 소품의 색상에 변화를 주거나 벽지를 바꾸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변화를 주는 것을 추천한다. 이번 기사에서는 누구나 쉬우면서 감각적인 방법으로 인테리어 색상을 주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자.


베이지 톤 벽면

취향에 맞는 소품으로 채워진 내 방에 딱히 변화를 줄 수 있는 요소를 찾지 못했다면 과감하게 벽면에 변화를 줘보자. 과하지 않게 변화를 줄 수 있는 색상을 찾고 있다면 중성적인 베이지 톤을 추천한다. 이유는 벽면의 컬러가 소파, 쿠션, 액자 등 다채로운 인테리어 소품이 조화롭게 배치될 수 있도록 바탕이 되어주는데 베이지 톤은 어느 색상과도 잘 어울리는 매력을 지녔기 때문이다. 더 나아가 오랫동안 큰 취향 변화가 없다면 싫증이 나지 않기도 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톤이기도 하다.


밝은 원색 톤으로 포인트 주기

쾌활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밝은 원색의 작은 가구를 배치해보자. 침대 옆 작은 테이블이나 기분이 좋아지는 색상을 지닌 꽃 한 다발을 두는 등의 작은 변화로부터 방이 더욱 화사해질 것이다.


투 톤 디자인

다채로운 분위기보다는 단정하고 정돈된 느낌의 분위기를 원한다면 잘 어울리는 두 가지 색상을 정하여 방을 꾸며보자. 위 이미지에서 보이는 침실을 예로 들어보자. Simple Taste Interiors에서 선보이는 침실 인테리어는 회색과 핑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감각적인 미학을 선보인다. 심플하지만 안정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 방법이다.


우드

심신이 안정되기도 하며 묵직하며 편안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우드는 언제 어디서나 사랑받는 소재이자 톤이다. 오랫동안 싫증 나지 않고 편안한 분위기의 방을 원한다면 우드 톤을 가진 가구를 방에 추가해보자. 자연스럽게 표현되는 나무의 결도 브라운 우드 톤과 만나 안락한 분위기를 선사할 것이다.


블랙 앤 화이트

심플한 블랙과 화이트의 만남은 정교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두 색상으로 다양한 패턴을 만들어 벽지로 사용해도 좋고 침구를 디자인해도 좋다. 성숙하며 세련된 느낌이 넘치는 방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다채로움

볼드하며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핑크와 딥블루 톤이 만나면 쾌활하고 긍정적인 분위기의 방을 꾸밀 수 있다. 은은한 멋보다는 발랄한 분위기가 인상 깊다. 핑크와 딥블루가 아니더라도 보색 관계의 두 톤을 사용하여 나만의 취향을 담은 방을 만들어보자.


패턴

다양한 톤으로 이루어진 패턴이 이루는 방은 어떠한가? The Baked Tile Company에서 선보이는 이 공간은 다양한 패턴으로 이루어진 바닥이 인상 깊다. 이러한 패턴이 벽면이 되어도 좋고, 침구나 다양한 인테리어 용품에 담겨도 매력만점 방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패턴을 담은 다양한 인테리어는 이곳에서 살펴보자.


질문이 있으신가요? 아래 코멘트로 남겨주세요.

건축/인테리어 전문가를 찾고 계시나요 ?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적합한 전문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