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을 강타할 벽면 컬러

Juyon Gang Juyon Gang
COLORS, WhO WhO 벽지 & 바닥 종이 핑크
Loading admin actions …

은 실내의 분위기를 가장 크게 좌우하는 곳이다. 새 하얀 도화지에 그림을 그릴 때도 배경의 색상에 따라 그림의 분위기가 바뀌는 것과 같이 벽면의 톤과 패턴은 인테리어 무드에 중요한 요소이다. 매 해마다 주목받는 컬러가 다른 점도 재미있다. 그렇다면 이제 곧 다가오는 2023년에는 어떤 색상의 벽면이 사랑받을까? 아래 기사에서 자세하게 살펴보자.


톤다운 핑크

마음을 따뜻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톤다운 핑크는 2023년 벽면 컬러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다. 긍정적이며 소녀스러운 이 색상은 거실이나 침실 등 휴식을 취하는 공간에서 더욱 어울리며 우드 톤의 가구나 소품과 어울려 멋이 배로 늘어나는 매력적인 컬러다.


아이보리

글로벌 펜데믹을 겪고 내부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졌던 시간이 지나고 바깥 생활이 늘어나는 요즘이다. 하지만 아직까지 라이프 스타일의 큰 변화에 대한 치유 및 회복이 필요한 시기로 아이보리는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컬러다. 또한 도화지의 깨끗한 배경과 같은 느낌으로 새로운 시작과 같이 긍정적인 느낌도 선사한다.


톤다운 그린

정중하고 아늑한 느낌을 동시에 지니는 톤다운 그린을 주목해보자. 주로 침실이나 서재 등 집중 및 숙면이 필요한 공간에 추천한다. 풀과 같은 자연을 연상시키는 색상으로 안정감은 물론 집중력이 높이 끌어올릴 수 있는 마법 같은 매력을 지녔다.


대리석 톤

화이트에서 그레이 톤까지, 다양한 색감이 조화롭게 녹아든 대리석 톤의 벽면도 주목해보자. 세련됨과 정교함을 동시에 지녀 많은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다. 공간이 실제보다 넓어 보이는 시각적인 착각을 일으키는 패턴으로 규모가 큰 공간 및 외벽면에 주로 사용되지만 2023년에는 작은 공간의 벽면에도 과감하게 도전해보자.


그레이

그레이 톤은 언제 어디서나 사랑받고 있다. 2023년에도 꾸준히 사랑받을 것으로 추측된다. 그레이 톤은 거실 및 방보다는 화장실에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쉽게 더러워질 수 있는 화장실을 그레이 톤으로 디자인한다면 안정감 있고 세련된 느낌을 부각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그레이 톤의 다양한 인테리어의 영감을 얻고싶다면 이 곳을 참고하자.


질문이 있으신가요? 아래 코멘트로 남겨주세요.

건축/인테리어 전문가를 찾고 계시나요 ?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적합한 전문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