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스튜디오 아파트 인테리어 엿보기

Juyon Gang Juyon Gang
Modern Apartment for a Cinema Fan, Bohostudio Bohostudio 미니멀리스트 주방
Loading admin actions …

일인 가구나 아이를 가지고 싶지 않아 하는 딩크 커플들이 많아지는 추세를 따라 스튜디오 아파트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스튜디오 아파트는 벽을 최소화하여 공간과 공간을 막지 않고 오픈된 공간감을 자랑하는 구조로 되어 있다. 작지만 알찬 공간으로 이를 채우는 내부 인테리어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그럼 오늘은 특별하게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사하는 스튜디오 아파트 인테리어에 대해 살펴보자.


오픈 거실

스튜디오에서 거실이라는 공간은 무의미하다. 대부분의 공간을 차지하는 곳이 거실이라고 부를 수 있는 공간이기 때문이다. Bohostudio가 선보이는 이 공간은 커다란 창문으로 채광을 극대화하였으며 전체적으로 톤 다운된 컬러 감각을 자랑하며 차분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또한 거실의 색감을 조화롭게 녹인 러그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한다.


주방

주방이 더욱 상큼하고 쾌적해 보이는 이유는 그린 톤의 상부 및 하부장때문이 아닐까? 깔끔하게 마무리된 주방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조명이다. 심플하지만 고급스럽게 떨어지는 조명이 멋스러움을 더한다. 또한 군더더기 없는 인테리어가 미니멀한 미학을 선보인다.


침실

일반적으로 스튜디오 특유의 제한된 공간으로 널찍한 침실을 가지기 어렵다. 하지만 Bohostuido가 선보이는 스튜디오의 침실은 그린 톤의 벽면에 깔끔한 침대가 자리 잡고 있다. 편안한 숙면을 위해 이중 커튼의 형태로 암막 커튼도 설치했다. 또한 침대 맞은편에는 길쭉한 형태로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선반이 설치되어 실용성을 강조했다.


다용도 테이블

위에서 설명했던 길쭉한 선반을 더욱 자세히 살펴보자. 선반의 오른쪽에는 편의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테이블이 있다. 화장대로 사용할 수 있거나 혹은 간단한 서재용 테이블로 사용할 수 있다. 위트있는 포스터 액자 및 앙증맞은 원 디자인의 거울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욕실

마지막으로 욕실을 살펴보자. 전체적인 화이트 톤의 구성에 포인트는 골드 톤으로 주었다. 벽면에 설치된 라디에이터 또한 골드 톤으로 디자인되어 고급스러운 것은 물론 여성스러운 느낌도 담고 있다. 또한 커다란 거울을 설치하여 공간감을 확장해 넓어 보이기를 한다. 다른 욕실의 디자인이 궁금하다면 이곳을 참고하자.


질문이 있으신가요? 아래 코멘트로 남겨주세요.

건축/인테리어 전문가를 찾고 계시나요 ?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적합한 전문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적합한 전문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