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정원을 갖춘 국내외 주택 8

Jinsol Lee Jinsol Lee
homify 모던스타일 정원
Loading admin actions …

아름다운 정원이 딸린 큰 전원주택. 모두가 한 번쯤 꿈꿔본 적 있는 집일 것이다. 아름다운 꽃과 뛰어놀 수 있는 넓은 정원. 귀촌 생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전원주택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답답하고 같은 모양의 아파트가 아니라, 자신의 생활 스타일에 맞게 만들어진 자신만의 공간을 꿈꾸는 것이다. 갑갑한 도시가 아닌 공기 좋고 물 좋은 곳으로 이사가 자신만의 공간을 만들 수도 있고, 가까운 도심에서 정원과 주택이 함께하는 여유로운 집을 완성할 수도 있다. 그래서 오늘은 인상적인 정원과 함께 하는 주택을 소개하려 한다. 꽃과 함께 하는 아름다운 정원과 편히 여유롭게 쉴 수 있는 공간이 있는 주택을 알아보자.

휴양지 같은 정원

Maison, Meero Meero 클래식스타일 정원

정원은 여러가지 용도로 사용할 수 있지만,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여유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이라는 장점이 있다. 실내에서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넓은 공간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휴양지에 온 것처럼 편리한 테라스 의자를 활용하여 여유를 즐길 수 있다. 정원을 잘 사용하여 다른 휴양지 부럽지 않은 공간으로 만들어보자.

완벽한 정원과 집

homify 모던스타일 정원

한 번쯤 꿈꿔 본 넓은 정원과 꽃이 아름답게 조화를 이룬 집이 있다. 큰 이층집과 함께 집으로 향하는 돌 바닥 길 그리고 따뜻한 조명 집을 더 아름답게 밝혀주고 있다. 넓은 정원뿐만 아니라 곳곳에 놓인 꽃이 멋진 조경을 완성하였다. 꽉 찬 꽃이 다가 아니라, 곳곳에 적절히 놓인 배치도 매우 중요하다. 정원은 어떻게 사용하길 원하느냐에 따라 충분히 여러 가지로 활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변신할 수 있다.

넓은 정원이 인상적인 집

사진 속 집은 HOUSE & BUILDER 회사가 완성한 집으로 넓은 정원과 함께 집 앞의 큰 공터가 인상적이다. 강아지가 있거나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넓은 정원을 원할 경우에는 이처럼 큰 공간을 확보하여 집을 완성할 수 있다. 그리고 그저 휑한 공간이 되지 않게 하기 위해 적절한 높이의 나무를 심고, 꽃을 곳곳에 배치하여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다. 이처럼 넓은 공원이 집을 더 특별하게 바꿔주었다.

특이한 정원

사진 속 집은 제주도에 자리 잡은 하우스이다. 돌담이 제주도라는 것을 말해줄 뿐만 아니라 울타리나 담장이 없이 정원이 주차장 위에 위치한 것이 독특한 집이다. 바다 앞에 위치하여 시원하게 바다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넓은 정원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집 안 울타리 안에 있는 정원이 아니라 담자 위에 있는 인상적인 정원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유로운 공간

homify 아시아스타일 정원

바다와 넓은 하늘, 해를 맘껏 즐기며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정원은 사진처럼 큰 나무와 함께 데크를 사용하여 이국적인 공간으로 꾸밀 수 있다. 편리하게 오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바람을 쐬며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꼭 넓고 화려한 정원만이 이상적인 정원은 아니다. 작은 공간이어도 충분히 여유로운 공간으로 바꿀 수 있다.

작은 정원의 변신

이처럼 작은 정원도 충분히 실용적인 공간으로 변신시킬 수 있다. 정원을 온 가족이 모여 함께 식사를 하고 시간을 보내는 공간으로 만들고 싶다면 작은 다이닝 공간을 만들고 주변을 꽃과 나무로 아름답게 꾸밀 수 있다. 바닥에는 실용성을 위해 큰 돌을 배치하고 창고 공간도 따로 마련할 수 있다.

미니 밭 가꾸기

귀농에 대한 열풍이 불면서, 전원 주택과 함께 작은 밭, 텃밭은 이제 더이상 먼 꿈의 이야기는 아니다. 집 앞에 정원을 밭으로 바꿔, 가까이 작은 미니 텃밭을 꾸릴 수 있다. 원하는 크기의 정원을 밭으로 바꾸고 여러 식물, 야채를 심어 귀농을 시작할 수도 있다.

한 공간 두 콘셉트

한 정원에 따로 데크를 설치하여 특별한 공간을 만들 수 있다. 한 공간에 두 가지 콘셉트의 정원이 존재하는 것이다. 사진처럼 한켠에는 식탁 겸 작은 다이닝 공간을 마련할 수 있다. 꽃과 나무, 풀이 함께하는 정원 외로 다른 공간이 필요하다면 이처럼 데크를 따로 설치하는 것도 매우 좋다. 이처럼 정원이라는 넓은 공간을 여러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말자. 이외에도 다양한 콘셉트의 정원 인테리어가 궁금하다면 여기를 눌러보자.

전문가와의 상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무료 상담은 를 클릭하시면 만날 수 있습니다.

건축/인테리어 전문가를 찾고 계시나요 ?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적합한 전문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적합한 전문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