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rniture
Error: Cannot find module './CookieBanner' at eval (webpack:///./app/assets/javascripts/webpack/react-components_lazy_^\.\/.*$_namespace_object?:3654:12) at at process._tickCallback (internal/process/next_tick.js:189:7) at Function.Module.runMain (module.js:696:11) at startup (bootstrap_node.js:204:16) at bootstrap_node.js:625:3

매거진

겨울이 기다려지는 10가지 벽난로 인테리어

어느덧 무더위가 지나고 으슬으슬 찬 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했다. 다가오는 겨울을 준비하고 싶다면 이번 겨울에는 과감하게 벽난로 인테리어를 시도해 보는 것이 어떨까? 현대의 벽난로는 옛 방식을 따라 장작을 태우는 방식과 전기를 이용해 친환경적이고 건강에도 무해한 방식으로 나뉜다. 전통적인 형태를 고수하는 벽난로는 향수를 불러 일으키지만 현대적 벽난로는 그 자체로 하나의 인테리어 오브제다.

2020년 09월 23일

침대 옆 사이드 테이블을 센스있게 대체하는 아이디어

바쁜 현대인들은 잠자리에 들기 전까지 스마트폰을 손에서 놓지 못하고 침대 속에서도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를 이용한다. 잠자리에 들려면 간단한 읽을거리와 다이어리 등을 가지고 침대로 향한다. 그러려면 이 모든 것을 비춰줄 스탠드와 그 외 필수적인 안경, 이어폰, 알람시계, 휴대폰, 책, 다이어리 등등, 필요한 것들이 너무 많다. 그래서 베드 사이드 테이블이 꼭 필요하다. 그러나 침대 협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테이블이 정해진 것은 아니다.

2020년 07월 13일

당신의 TV를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10가지 아이디어

현대인의 일상에서 TV란 어찌보면 뗄래야 뗄 수 없는 전자제품이다. 특히 한국에서는 스마트폰을 통해 영화를 보거나 지난 드라마를 다시 보는 것은 물론 DMB 기능을 통해 길거리에서도 실시간으로 TV 시청을 즐긴다. 이렇게 우리 일상에 깊이 자리잡은 TV는 보통 집의 중심인 거실에 배치하는 경우가 많다. 공동공간인 거실에서는 모든 가족들이 다양한 시간대에 자유롭게 TV를 시청할 수 있어 적절하다.

2020년 01월 25일

거실 속 안정적인 매력을 올려주는 윙 체어 선택 15

땅바닥을 대신해 소파나 의자가 주는 편리함은 생각보다 크다. 만일 소파를 놓기에 애매한 크기이거나 소파와 텔레비전만이 자리한 거실이 단조롭게 느껴진다면 윙 체어를 생각해보자. 꽤나 실용적이면서 과하지 않은 포인트를 주기에도 적절하다. 대칭적인 구도로 안정감을 부여하는 것은 어떨까. 오늘은 살짝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는 윙 체어에 역할에 대해 살펴보자. 싱글이거나 신혼부부라면 소파 대신 윙 체어를 대신해도 좋을 듯하다.

2019년 08월 03일

거실의 중심, 시선이 가는 TV 거실장 8

거실은 실내에서 시간을 가장 많이 보내는 공간이다. 혼자서 혹은 사랑하는 가족과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내기도 하며, 생산적인 일을 하는 공간이기도 하다. 무엇보다도 거실은 편안한 소파에 앉아 TV를 보며 여가를 보내는 아주 소중한 장소이다. 이에 따라서 거실에 위치한 거실장은 눈길이 가장 많이 가는 인테리어 요소 중 하나이다. 또한, 수납 효과도 가진 거실장을 고를 때에는 재질, 형태, 높이, 집의 크기 등 많은 고려 사항을 생각하여야 한다.

2019년 07월 31일

우리 집에 가장 완벽한 냉장고를 고르는 방법

냉장고는 주방의 꽃이라고 불릴만큼 중요한 역할을 하는 가전제품이다. 냉장고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으로 발전되어 왔다. 예를 들어 음식을 신선하게 보관해주는 것은 물론, 최근에는 얼음정수기나 집안 에너지 관리를 위한 모니터가 달린 스마트 냉장고도 많이 팔리고 있다. 또한 김치냉장고는 김치를 가장 이상적인 환경에서 숙성시키는 기능에 최적화되어 있다.

2019년 07월 29일

집 안 곳곳, 다양한 공간에 맞춘 화장대 디자인 15

많은 여성들이 하루의 시작과 마무리를 함께 하는 화장대. 필수 가구 목록에 속하다고 하기는 힘든 가구지만 갖은 화장품과 장신구 등을 일목 정연하게 수납하고 거울과 조명 등을 더해 피부를 관리하거나 화장하기에 편한 환경을 제공하는 실용 아이템이다. 라이프스타일이나 성향에 따라 독립된 파우더룸을 만드는 사례도 많다. 하지만 많은 공간을 소모하지 않는 특성상 드레스룸이나 욕실, 침실 한 쪽에 배치하는 경우가 일반적인 인테리어 옵션이다.

2019년 07월 25일

아늑한 침대의 기능을 더욱 높여주는 침실 협탁 16

침실을 꽉 채우는 침대와 그 옆을 지키는 협탁, 그 위로 자기 전까지 들여다봤던 스마트폰을 충천시키고 계획적인 내일을 위한 기상 시간을 알람에 맞춰둔다. 서랍 속으로는 소중히 여기는 일기장이나 읽으면 기분좋아지는 책 또한 함께 보관한다. 있을땐 모르지만 있다가 없으면 꽤나 불편함을 느끼는 것, 침실에 침대와 더불어 필수 조건으로 함께 따라가는 것이 협탁이지 않을까. 오늘은 아늑한 침대의 기능을 더욱 높여주는 침실 협탁에 대해 알아보자.

2019년 07월 02일

시크한 매력의 근원지, 블랙 소파 스타일링 15

금방 더러워지기 쉬운 소파, 가죽 재질이라 하더라도 세월을 피해 갈 순 없다. 조금이라도 오랜 시간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해서는 애초에 어두운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짙은 컬러의 최고봉, 블랙 소파는 매력도 많다. 특유의 시크한 분위기는 소파가 지닌 묵직하고도 무게감 있는 이미지와도 잘 어울린다. 오늘은 검은색 소파로 스타일링한 거실을 살펴보자. 무채색 컬러라는 심심함에 맞서 꽤나 다양하게 인테리어 된 공간을 살펴볼 수 있다. 

2019년 06월 06일

무대를 채우는 일, 알뜰살뜰한 신혼집을 위한 가구 선택 17

신혼 인테리어만큼이나 가구를 사는 것은 재미있다. 인테리어가 무대를 만드는 일이었다면 가구를 채우는 일은 무대를 완성해 나가는 일이 아닐까. 발품을 팔면서 들이는 노고는 상당하지만 그에 따른 성취감 또한 크게 따라온다. 함께 첫 발을 내딛기에 앞서 시작되는, 오늘은 신혼집을 채우는 알찬 가구 선택에 대해 알아보자. 크게 거실과 주방, 드레스룸과 침실, 서재로 나눠 알아본다.

2019년 05월 3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