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 햇님마을 아파트 27PY, 위드디자인 위드디자인 모던스타일 침실
< >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 햇님마을 아파트 27PY, 위드디자인 위드디자인 모던스타일 침실

BEFORE 사진이 없어요 ㅠㅠㅠㅠ


WITH DESIGN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 햇님마을 아파트 27 PY

2015.08.17 – 2015.09.- (Around3 Weeks)

1. 작지만 효율적인 동선을 가진 주방
거실을 대면한 주방은, 주방에서 주된 생활을 하는 주부에게 집안과 소통하는 좋은 대안이다. 일반적으로 타일로 마감된 주방과 달리 주방에서 물이나 음식물이 튀는 부분까지 높여 타일을 바르고 나머지는 옆 포인트 벽면에 있는 벽지를 연장해 통일감을 주었다. 주방타일은 유광을 사용하여 주방의 시각적 청결함과 벽지의 따뜻함을 동시에 잡았다. 파티션의 타일은 깔끔함을 위해 정각으로 쓰고 안쪽은 반을 타 주방의 분위기를 살려주었다. 테이블과 벤치 또한 제작하여 다이닝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였다.

원목싱크대를 사용해 집안의 분위기와 어우러지는 주방을 만들고, 제작한 테이블로 다이닝 공간을 효율적으로 구성하였다.

2. 건식과 습식을 구분한 욕실 건식과 습식을 따로 사용하는 고객을 위해 좁은 욕실이지만 파티션과 바닥의 단차로 건식과 습식을 구분지어주었다. 세면장과 거울은 모던한 느낌의 자작원목으로 제작하여 욕실의 분위기를 잡았다.

3. 공간을 활용한 붙박이 수납장 큰 가구들이 들어가 좁은 안방에 붙박이장을 설치하였다. 기존의 문 안쪽에 있는 서랍장이 아닌 외부 서랍장을 이용, 붙박이장 활용도를 높였다.

4. 수납을 해결하기 위해 확장한 현관 수납이 많이 필요한 고객을 위해 중앙현관의 공간을 기존의 현관보다 확장해 중문을 달았다. 한쪽은 벽면과 같은 화이트로 한쪽은 자작을 사용한 신발장을 시공해 원목느낌과 깔끔함을 동시에 잡았다. 자작나무 신발장 아래에는 자작나무로 제작한 의자를 두어 신발을 신거나 가벼운 물건을 올려두기에 유용하게 했다.

컬러: 화이트
비슷한 사진

호미파이 - 시공과 인테리어를 한 번에

4.5

호미파이 어플로 다양한 사진들을검색하세요!

무료 어플 다운받기
아뇨,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