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orful Small House: housetherapy의  거실
Colorful Small House: housetherapy의  거실
Colorful Small House: housetherapy의  거실
해당 프로젝트가 마음에 드시나요?
프로젝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견적요청을 통해 살펴보세요!
해당 프로젝트가 마음에 드시나요?
프로젝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견적요청을 통해 살펴보세요!

똑같은 양의 짐을 작은 그릇에 나누어 담아 놓으면 더욱더 많아 보인다. 

작은  집에는 대부분 작은 가구들을 놓아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용도에 맞추어 큰 가구들로 크게크게 구획을 나누어야 공간의 활용이 높아진다.  또 수납의 양도 적어 보여서 단순해 보입니다.  물론 그전에 수납량과 수남될 물건에 대한 파악을 먼저 해야 한다는 것이  공간을 활용도를 높이는 팁이지요.

거실에 큰 가구를 놓자고 제안 했을때  부담스러워 하는 모습을 보이셨습니다.  그렇지만 하나 놓이는 가구에 힘을 들여서 가벼운 가구를 놓기보다는  고급스러운 느낌의 가구로 공간의 이미지를 대치하자는 점에서  찬성을 하셨고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전체를 원목가구로 하기에는 가격에 대한 부분이 압박으로 다가옵니다.  그러기에 기존의 가구와 부분적으로 제작으로 해서 새로운 느낌으로  연출하는 방법을 채택했습니다. 

공간을 보고 난 후에 용도에 맞게 찾아낸 코헨의 티크 하부장  전체를 다 사용하려는 계획이였기에 사이즈에 맞게 구입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가구와 어울리도록 벽의 컬러 역시 설정 했습니다.  또한 공간의 활용을 위해서 같이 구입한 같은 소재의 티크 원목 테이블  전체를 원목을 사용하면 답답한 느낌이 들 수 있어  스틸 다리로 된 제품을 셀렉하여서 모던한 느낌을 연출했습니다.  책장에 장식장이면서 전체 이미지를 결정할 상부장은  자체로 제작한 디자인입니다.  비슷하지만 짙은 벽면 컬러와 어울리도록 밝은 오크 무늬목으로  수평선이 살도록 길게 선반을 만들었습니다.  작은 공간에 가로로 긴 선을 만들어서 공간이 넓어 보이는 효과를 주면서  새로부분은 구로철판을 이용해서 시원한 느낌이 들고  건축적인 느낌이 들도록 제작하였습니다. 

휴식공간이 되는 그레이시한 리클라이너 소파, 직접 백화점에 방문하셨다가 세일하는 제품을 구매하셨는데  무게가 나가 보인다고 걱정이 많으셨습니다.  그렇지만 들어오자마자 시선이 바로 닿지 않는 공간에 배치해서  무거운 느낌이 들지 않도록 배치 하였습니다.

컬러: 녹색
면적: 0 m²
비슷한 사진
Comments

견적 요청하기

잘못된 정보입니다. 국가번호 및 전화번호를 다시 확인 해 주세요
보내기' 버튼을 클릭함으로써 개인 정책에 동의하며 요청 수행을 위한 개인 정보 수집 및 활용을 허락합니다.
참고: 개인 정보 폐기는 privacy@homify.com을 통해 상시 요청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