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하동 50평형 ALC친환경 애견팬션, W-HOUSE W-HOUSE 앞마당 금속
경남하동 50평형 ALC친환경 애견팬션, W-HOUSE W-HOUSE 앞마당 금속

경남 하동의 50평형 ALC친환경 애견팬션은 외관부터 친근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넓은평수의 애견팬션으로 사랑스러운 반려견들과 마음껏 뛰어놀수 있고 산책시키기에도 딱 좋은 공간!
또한 마음껏 이용가능한 수영장까지 완비되어있어 여름에는 공기좋은 주변풍경속에서 함께 물놀이를 즐길수도 있답니다.강아지들도 마음껏 뛰어놀수 있고 가족들 역시 편하게 지낼수 있으니 추천할만한 공간입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바탕에 그레이톤의 외벽돌에 다크계열의 징크자재의 조화.
넓은시야로 밖을 바라볼수있는 넉넉한 크기의 창에는 블랙컬러의 테두리를 넣어주어 전체적으로 뚜렷하게 균형잡힌듯한 깔끔한 외관입니다.

지붕의 모양이 모던한 색감과 느낌을 약간은 클래식한분위기로 바꾸어주었네요.

경남하동 ALC친환경 팬션은 50평형의 애견팬션과 25평형의 게스트하우스가 함께있고
주변의 풍경조차 너무 좋아서 뜻깊은 힐링과 추억을 만들수있는 공간입니다.

W-HOUSE 주택왕에서는 모든 바닥재를 깔거나 시공을 할때에 친환경자재와 접착제를 사용하여 새집증후군이 없습니다.
(모든 내장재를 부착시에도 친환경제품을 선정합니다.)

새집증후군은 노약자나 면역력이 약한 어린아이들이 가장 취약한데 가장 큰 원인은 바로 인테리어 시공시 사용하는 접착제에 있답니다.

또한 ALC는 에너지절약형 친환경ALC주택으로 단열성과 내구성이 월등하여 냉난방비가 덜들기때문에 관리비를 절약할수 있습니다.

황토와 비슷한 양의 원적외선을 방출하는 ALC.
때문에 ALC건물안에 있는것만으로도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

ALC는 여러모로 장점이 참 많은것 같네요^^

친환경자재를 선정함으로 새집증후군같은 건강에 해를 입는일이 없으며
현재 전원주택에서 ALC를 적용하는 사례가 급속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또한 월등한 내구성과 단열성을 자랑합니다. 지진에 피해가 없는 줄기초공사를 하며 완벽한 마무리로 건축주분들께 믿음을 드립니다. 더 많은 자료를 보길 원하신다면 ☞http://blog.naver.com/cjg4144 오랜기간 숙련된 노하우를 지닌 전문시공업체로서 타업체와 비교할수 없는 품질만족과 합리적인 집짓기로 매년 빠르게 성장하고있습니다. 설계 및 시공 W-HOUSE 010-9178-4140 / 080-019-9999

컬러: 멀티 컬러
재료: 금속
비슷한 사진

호미파이 - 시공과 인테리어를 한 번에

4.5

호미파이 어플로 다양한 사진들을검색하세요!

무료 어플 다운받기
아뇨,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