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50평형 잠실트리지움 아파트인테리어 _ 파스텔톤의 포인트 컬러로 꾸며진 러블리 하우스, 영훈디자인 영훈디자인 모던스타일 아이방
< >
50평형 잠실트리지움 아파트인테리어 _ 파스텔톤의 포인트 컬러로 꾸며진 러블리 하우스, 영훈디자인 영훈디자인 모던스타일 아이방

4명의 자녀가 있는 화목한 가족을 위해 만들어진 러블리 하우스는 확장 공사를 포함한 욕실 구조변경이 돋보이는 가족 중심의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 만들어진 아름답고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아파트 인테리어 프로젝트이다.

입구_입구부터 전체적으로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의 아름다운 인테리어는 파스텔톤의 다양한 포인트 컬러 및 골드 포인트의 액세서리 등이 어우러져 완성되었다.

그중 입구에 자리한 핑크톤의 신발장은 골드 거울과 스타일리시한 벽 등으로 인해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더해져 들어오는 모든 이의 시선을 끈다.

복도 코지 코너의 화이트 수납장의 신설은 편리함과 동시에 길게 이어진 복도를 보다 확장감 있게 해준다.

거실_다자녀 가정인 점을 고려하여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며 즐길 수 있도록 최대한 심플하면서도 아름다운 거실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였다.

자칫 밋밋해질 수 있기 때문에 포인트 컬러의 적용과 동시에 웨인스코팅을 적용하여 스타일리시한 거실이 연출되었다.

포인트로 펜던트 조명을 적용하면서 깔끔한 스타일을 위해 메인등이 아닌 매입등으로 부족한 조도를 보충하였다.

주방_메인 주방은 키친바흐로 진행했으며 키 큰 장은 한샘 유로시리즈로 진행하여 금액적인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 드렸으며 기존 구조에서 벗어나 주방을 확장하고 ㄷ자 형태의 주방으로 구조를 변경했다.

또한 탄소필터 후드와 빌트인 냉장고를 이용하여 보다 넓어진 주방 공간을 조성했다.

여름철 더위로 인한 조리의 불편함을 해소시켜드리기 위해 키 큰 장 앞으로 설치된 시스템 에어컨은 요리를 즐겨 하시는 고객님들에게 이제는 필수가 아닌가 생각한다.

활용공간_각각의 작은 공간마다 가족 구성원들을 위해 만들어진 러블리한 스타일의 다양한 공간들은 파스텔톤의 은은한 컬러와 고급스러운 골드 아이템들로 꾸며졌다.

욕실_건식과 습식을 동시에 적용한 욕실의 구조변경은 이번 프로젝트의 가장 핫한 이슈가 아니었나 생각한다.

딸방_집 모양의 가벽을 이용한 공간 분할 벽면은 꽃무늬의 수입벽지로 완성도 높은 스타일로 만들어졌다.

비슷한 사진

호미파이 - 시공과 인테리어를 한 번에

4.5

호미파이 어플로 다양한 사진들을검색하세요!

무료 어플 다운받기
아뇨,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