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사용하시는 브라우저는 이전 버전입니다.
호미파이 홈페이지를 가장 최적화된 상태에서 사용하시려면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로드해주세요. 아이콘을 누르시면 무료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따뜻하면서도 변하지 않는 다정한 색, 베이지 컬러의 인기가 날로 올라가는 듯하다. 패션을 넘어서 우리 집 공간 속으로까지 들어온다. 특히나 유행에 민감한 20대에게 가장 크게 반응하고 있다. 내추럴하면서도 자연주의를 지향하는, 동시에 소박하면서도 깔끔한 트렌드와도 잘 부합한다. 가장 편안하면서도 아늑한 색으로 표현할 수 있지 않을까.
빔 프로젝터 기술이 진보하면서 오히려 텔레비전보다 원하는 때에 선택적으로 볼 수 있는 영상 사이트의 인기가 날로 올라가고 있다. 때문에 텔레비전 없는 거실도 많아지고 있는 듯하다. 사실 TV가 없으면 획일화된 공간을 탈피할 수 있으면서 보다 폭넓고 자유로운 거실로 디자인해볼 수도 있다는 특징이 있다. 독서가 취미라면 책장을 놓는 것만으로도 행복함을 느껴볼 수 있지 않을까.
멋진 레스토랑에서 밥을 먹고 예쁜 카페에 들린다. 찰칵찰칵 사진을 찍고 sns에 올리면 그 공간은 또 다른 누군가에게 꼭 가야 할 대상이 된다. 많은 이들이 가봤던 장소 이외에 또 다른 새로운 공간을 찾게 되면서 유행과 트렌디함은 눈 깜작할 새 돌아간다. 많은 정보를 얻고 많은 경험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우리의 눈도 공간적인 감각도 올라갈 수밖에 없게 된 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