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사용하시는 브라우저는 이전 버전입니다.
호미파이 홈페이지를 가장 최적화된 상태에서 사용하시려면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로드해주세요. 아이콘을 누르시면 무료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Esta obra está bajo una Licencia Creative Commons.
가구는 생각보다 쉽게 바꿀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실증이 난다고 바꿔치우기엔 값도 값이거니와 공간에 대한 부담과 환경에 대한 영향도 무시할 수 없다. 따라서 가구를 마련할 땐 오랫동안 갖고 있거나 심지어는 후대에 물려줄만한 좋은 가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물론 단순히 비싼 디자이너 가구 뿐 아니라 의미가 담긴 빈티지 가구나 직접 제작한 가구도 평생 간직할만하다.
신사적이면서도 정중한 매력,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깊이를 더해가는 것이 클래식 스타일이다.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하다. 어떤 요소들이 모여 기품 있는 무드를 만들어낼까. 오늘은 우리 집 가치를 올려내는 클래식 인테리어의 포인트를 알아보자. 정통을 그대로 이어가는 콘셉트부터 가볍게 포인트만 자랑하는 스타일까지, 클래식 스타일 안에서도 여러 콘셉트로 나눠볼 수 있다.
정기적으로 이사를 다녀야 하는 전월세 거주자는 가구를 살 때도 고민이 많아진다. 앞으로 어떤 규모, 어떤 레이아웃의 집으로 옮겨 살게될지 모르기 때문에 공간에 딱 맞는 가구를 선택하는 것이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대형 가구의 경우 이사를 다니는 동안 손상될 수 있다는 점도 가구 선택을 어렵게 하는 이유 중 하나다. 하지만 집에 가구를 맞출 수 없다면, 가구를 집에 맞춰 해결하는 것은 가능하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