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사용하시는 브라우저는 이전 버전입니다.
호미파이 홈페이지를 가장 최적화된 상태에서 사용하시려면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로드해주세요. 아이콘을 누르시면 무료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팬톤이 2021년의 컬러를 발표했다. 무채색인 ‘얼티밋 그레이’와 밝은 ‘일루미네이팅’ 컬러는 인내심과 세상이 지닌 새로운 희망을 나타낸다. 전 세계가 힘들었던 2020년 한 해를 보낸 뒤 맞는 새해에 대한 희망이 담겨있는 선택이라 할 수 있다. 그렇다면 새로운 트렌드가 될 생생한 노란색과 평온한 그레이 색상의 따뜻하고 낙관적인 이미지는 우리 일상에서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 지금부터 그레이와 옐로우톤으로…
직선적인 디자인과 기능적인 레이아웃 및 단순하면서도 우아한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당신은 미니멀리스트의 매력에 빠져들 것이다. 미니멀리즘은 장식과 잡다한 요소들을 최대한 배제하는 방식으로 여백의 가치를 찾아내는 디자인계의 트렌드다. 안락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거나 개성을 드러내기 위해 장식을 선호하지만 미니멀리즘은 단지 간결함만으로 이 모든 것을 이뤄낸다.
대리석 무늬는 자연이 흘러온 힘과 시간을 그대로 담아낸다. 때문에 같은 종류라 할지라도 100% 같은 무늬를 찾아보기는 힘들다.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특유의 고유한 매력 덕분에 더욱더 고급스러운 아름다움을 느껴볼 수 있는 것이 아닐까. 반짝이는 우아한 광택은 덤으로 얻을 수 있다. 종류도 꽤나 다양한 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