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NT DESIGN_땅뜨디자인

프로젝트

새로운 프로젝트

T A N T   D E S I G N

Wooden Furniture / Interior / Lighting / Deco / Jewelry

땅뜨디자인은 감성을 중시하는 핸드크래프트 디자인 스튜디오 입니다. 원목가구 / 인테리어 / 조명 / 장식 / 주얼리 등 작은 소품에서 큰 공간에 이르기까지 특별함을 담기위해 노력합니다.

Tante [땅뜨] : 프랑스어로 아주머니, 이모를 뜻함. 편안함과 친금함을 상징


Designer & Makers Group

아날로그 감성을 중시하는 핸드크레프트 디자인 스튜디오인 땅뜨디자인은 모든 멤버가 디자이너이자 제작자입니다. 2006년 시작한 땅뜨디자인은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기술력으로 표현합니다.  작은 소품에서 공간에 이르기까지 좋은재료와 철저한 수제방식을 고집하여 완성합니다.  

"땅뜨디자인만의 특별한 제품과 공간이 당신을 보다 감성적이고 특별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Design story

모든것이 빠르고, 편리함만을 강조하는 시대속에, 변치 말아야 하는것이 사람과 공존하는 공간과 그속의 생활가구입니다. 안식처와 같이 늘 함께하는 존재이기에 매우 중요합니다. 피로를 덜어주고 아늑함을 선사하며, 때론 즐거움까지 줄수있는 그런 존재여야만 합니다. 

땅뜨디자인은 아날로그 감성을 바탕으로 설계하고, 이를 만들어 내기 위해 끈임없이 노력합니다.  모든공간과 제품을 디자이너의 철학과 정성을 담아 소중히 완성합니다.

서비스
Wooden Furniture / Interior / Lignting / Deco / Jewelry
서비스 지역
서울
주소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91-5
서울
대한민국
+82-25497807 www.Tantdesig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