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사용하시는 브라우저는 이전 버전입니다.
호미파이 홈페이지를 가장 최적화된 상태에서 사용하시려면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로드해주세요. 아이콘을 누르시면 무료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아끼던 옷을 꺼냈는데 구멍이 숭숭 나 있는 것을 본다면 기분은 최악으로 내리 꽂혀버린다. 쌀이나 밀가루 같은 식자재 속에서 애벌레를 발견하고 난 후라면, 과연 아무렇지 않게 그 주방에서 나온 음식을 먹을 수 있을까. 이런 식으로 내 옷과 주방을 망치는 범인은 바로 작고 작은 나방이다. 시작은 비록 잘 보이지도 않는 작은 알이나 유충일지라도, 그대로 방치하고 제대로 관리하지 못하면 옷장과 주방 찬장을 야금야금…
찌는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이 코앞으로 다가온 듯하다. 끈적이고 꿉꿉한 생활이 지속되다 보면 불쾌지수도 올라가는 법, 그중에서도 겨울철 푹신하고 따뜻한 거실의 분위기를 만들어주었던 러그는 여름철 답답함을 가중시키는 요소일 뿐이다. 쾌적한 여름 나기를 위한 여러 노력 중에 오늘은 거실 러그에 대해 살펴보자. 보기만 해도 시원한 대나무 소재나 면, PVC도 좋다.
어떻게 채워나갈지 고민하는 즐거움, 깨끗한 화이트 인테리어는 언제나 설레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흰색은 시각적으로 공간을 넓게 연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원목 가구나 원색 컬러로 깔끔한 포인트를 주기에도 좋다. 든든한 밑바탕이 되어주는 컬러이기에 계절에 따라 유행에 따라 쉽게 인테리어를 바꿔볼 수도 있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