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블비디자인

프로젝트

범블비디자인의 범블비는 세상에서 가장 부지런하고 아주 작은 날개로 더 빠른 날갯짓을 통해 불가능을 가능케 하는 것과 같이 날아오르는 기적을 만들어낸다는 의미입니다.

범블비디자인의 범블비는 보편 일률적으로 변해가는 인테리어 분야에서 업계 "최초 R&D"를 통한 보다 고급화되고 진보화된 리빙 솔루션을 제공하여 차별화된 인테리어 시장을 개척하고자 하는 이상과 부지런함으로 불가능을 가능케하는 기적을 이루어 내고자 하는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범블비디자인은 리빙에 관한 모든 것을 생각하며, 생활공간 경험 디자인을 통한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여 집이 가진 가능성으로 고객의 만족을 추구합니다. 

우리의 라이프스타일에서 인테리어라는 것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큰 의미, 그 이상의 새로움과 디자인적인 감성을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합니다.

하나의 디자인이 탄생되기까지는 전문 디자이너와 고객의 미팅을 통한 수많은 고뇌와 추억, 감동, 열정, 인내와 끈기뿐만 아니라 보이지 않는 많은 수고로움이 필요합니다. 완성을 위한 이러한 과정의 근원이 되는 것이 상호 소통을 통한 깊은 이해와 공감이라고 생각합니다. 범블비디자인은 이러한 상호 소통을 통해 보다 최적화된 "UX 디자인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범블비디자인은 선진국들의 소득수준별과 주도산업을 공부하면서 국내의 발전 상황 및 GDP 2만불 시대 이후 주거생활의 고급화 및 천연소재화가 이루어지는 것에 주목하게 되었고 매년 전 세계 가구박람회에 참석하여 주거생활에 관련된 트렌디한 제품과 문화들을 조사하고, 경쟁력 있는 해외 브랜드들과의 파트너십으로 보다 더 좋은 서비스와 원활한 소통을 하고 있으며 전문 리서치 기관과 함께 다방면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의 포인트를 잡아 주거문화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범블비만의 노력과 리빙 환경에 대한 고민을 통해 "공간에 대한 경험 디자인" 및 "라이프 스타일 흐름"에 대한 통찰력을 중심으로 새로운 리빙 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생활 환경의 디자인 컨설팅 및 맞춤 기획을 통해 최고의 만족을 추구하며, 전문 디자이너의 풍부한 경험 및 전문성으로 PROJECT 별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제품과 플래닝, 시공, 데코레이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중한 경험으로 탄생된 결과물들은 범블비 쇼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범블비디자인 대표 황현두-

서비스 지역
서울시 서초구
주소
양재천로23길 2 5층
06747 서울시 서초구
대한민국
+82-25749322 www.bumblebee-design.co.kr

리뷰

점점 더, 지금보다 더 나은, 그것은 Bumblebee입니다
거의 6 년 전

최근 homify 에디터에 의해 언급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