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훈디자인

프로젝트

영훈디자인은 항상 신뢰와 믿음으로 완성된 가족 또는 이웃이라는 의미로 만들어졌으며 이러한 모토를 기반으로 항상 고객 만족과 합리적인 인테리어를 추구합니다.

건설, 인테리어, 홈스타일링에 이르기까지 삶의 공간을 보다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다양한 프로젝트들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 모든 것은 클라이언트의 마음을 담고자 하는 노력에서 시작됩니다.

영훈디자인은 클라이언트 중심의 설계를 우선시하며 급변하는 인테리어 트렌드의 흐름에 따라 기업 포트폴리오를 위한 무리한 공사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모든 프로젝트는 합리적인 비용과 실용적인 설계를 바탕으로 클라이언트의 삶과 마음을 담아내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라이프스타일의 품격을 더하는 감성공간의 완성을 통해 행복한 삶의 시작을 함께할 수 있는 공간을 제시하는 것에 목적을 둡니다.

시간이 흐를수록 만족할 수 있는 디자인 설계를 지향하는 영훈디자인의 프로젝트들은 트렌드를 지나 새로운 아이덴티티 문화를 선도해 나갈 것입니다.

집을 설계한다는 것은 한 사람 또는 한 가족의 삶과 마음을 담아내는 일인 만큼 어렵지만 소중하고 의미 있는 일입니다. 영훈디자인에게 있어서 고객은 프로젝트의 의미가 아닌 이웃 또는 가족과 같은 소중한 의미를 지니며 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은 다양한 분야에서도 진행될것입니다.

산업혁명의 변화에 따른 기술 적용 및 서비스 개발에도 노력하고 있으며 이렇게 구축된 다양한 서비스는 획일화되지 않은 고객님을 위한 공간의 완성도를 높여줄 것입니다. 고객을 위한 합리적이고 개성 있는 아름다운 인테리어 디자인을 추구하는 영훈디자인과 함께 마음이 머무르는 여러분의 공간을 설계해 보세요.

서비스
아파트 상가 사무실 병원 카페 리모델링 건축 홈스타일링
서비스 지역
서울광역시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254-22 대부빌딩 4F 영훈디자인
06100 서울광역시
대한민국
+82-25120773 www.yh-design.co.kr

최근 homify 에디터에 의해 언급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