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사용하시는 브라우저는 이전 버전입니다.
호미파이 홈페이지를 가장 최적화된 상태에서 사용하시려면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로드해주세요. 아이콘을 누르시면 무료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파란색은 무난하지만 감각적이며 멋진 색상이다. 집에서는 벽에 어떤 색조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강렬하거나 차분하거나 중성적으로 보일 수 있는데 파란색은 이 모든 느낌을 표현할 수 있다. 파란색은 하늘과 바다의 색일 뿐만 아니라 우리의 신경을 진정시켜주는 차분한 색이며 동시에 강렬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원색이기도 하다.
새해를 맞이하면 항상 그렇듯 많은 이들이 새로운 트렌드를 알고 싶어한다. 새로운 트렌드를 파악하는 것은 단순히 유행을 쫓는 것이 아니다. 트렌드를 파악하는 것은 기존과 다른 관점으로 삶을 바라볼 수 있도록 도와주며, 새해를 맞아 새롭게 이미지 변신을 꾀할 수 있는 기회를 제시하기도 한다. 그래서 오늘 homify에서는 2017년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 6가지를 안내하고자 한다.
남의 집에 살면서 무슨 인테리어냐고 하는 사람도 있고, 단 하루를 살아도 내 마음에 드는 공간으로 꾸미고 살고 싶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어떤 생각이 옳고 그른지에 대한 기준은 없다. 단지, 주인의식이 있는 것과 없는 것의 차이랄까. 주인의식이 없는 사람은 자기 것이 아니면 어떤 공간이나 물건을 함부로 사용해서 고장이 나도 그냥 내버려 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