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사용하시는 브라우저는 이전 버전입니다.
호미파이 홈페이지를 가장 최적화된 상태에서 사용하시려면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로드해주세요. 아이콘을 누르시면 무료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월요일 아침에 눈을 뜨면 어느새 금요일 퇴근 시간이 되어버리는 것 같아요. 대한민국의 회사원이라면 한 번쯤은 해보았을 법한 하소연이다. 많은 업무량으로 인해 쉴 틈 없이 바삐 살아가다 보면 힐링에 대한 필요성을 분명 느끼곤 하지만, 어디론가 마음 편히 떠날 수 있을 만큼 정신적으로나 시간적으로나 여유 있는 이들이 생각보다 드문 것이 아쉽게도 현실에 가깝다.
월요일 아침에 눈을 뜨면 어느새 금요일 퇴근 시간이 되어버리는 것 같아요.
연령대별로 어떤 집이 적합하다고 분명히 정해진 기준은 없다. 하지만, 연령대별로 조금씩 요구 사항이 달라지는 건 사실이다. 그러다 보니 우리의 논점은 노후로 향한다. 어떤 집에서 살면 내가 바라던 노후의 즐거움을 담아낼 수 있을까? 한 번쯤 해본 고민이라면 오늘 기사글에 주목해보자. 오늘은 노후를 위한 집을 위한 세계 곳곳의 집 10채를 모아봤다.
다락방을 침실로 만들면 어떨까? 더욱 아늑하고 포근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다락방이 없다면, 복층 구조의 아파트인 경우 윗층에 침실을 만들 수도 있다. 오늘 이 기사를 통해 침실로 변신한 다락방의 놀라운 변신을 들여다 보자. 그럼 스크롤을 내려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