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사용하시는 브라우저는 이전 버전입니다.
호미파이 홈페이지를 가장 최적화된 상태에서 사용하시려면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로드해주세요. 아이콘을 누르시면 무료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가족이 모이는 공동의 공간인 거실은 다양한 기능을 갖고 있다. 최근 한국의 거실에선 텔레비전이 점점 사라지는 추세인데 이는 가족 간의 소통을 늘리고 함께 보내는 시간을 더욱 의미있게 만드려는 시도로 볼 수 있다. 이러한 추세 속에서 돋보이는 것은 역시 거실에 책장을 놓아 함께 독서를 즐길 수 있는 거실 도서관을 꾸미려는 시도다.
작은 침실을 능률적이고 감각적으로 스타일링 하기란 말처럼 쉬운 일이 아니다. 침실은 침대 말고도 스탠드나 사이드 테이블, 선반 등 다양한 가구가 필요한 공간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매우 한정된 공간을 가진 침실이라면 세심한 스타일링 과정을 거쳐야 편안하면서도 실용적인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바닥재도 나름의 종류가 많다. 따뜻한 느낌을 주는 원목부터 시작해 세련된 석재, 가성비가 좋은 장판 등 소재나 형태에 따라서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특색 있는 바닥 선택은 집 전체로 눈에 띄는 개성을 불어넣어 줄 수 있지 않을까. 오늘은 청어의 뼈 혹은 화살 형태로 하나하나 엮여 만든 것 같은, 헤링본 무늬로 꾸며진 공간으로 들어가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