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보코리아

프로젝트

새로운 프로젝트

Yogibo?요기보!

2009년 미국 동부에서 시작된 요기보는 ‘생각의 전환’의 결과물입니다. 우리가 매일 입는 옷도 각자의 몸에 맞는 옷을 입어야 편안하고 스타일이 나듯이 - 기존의 정형화된 가구나 소품에 우리의 몸을 억지로 맞추는 것이 아닌 - 요기보 제품이 우리의 고유한 체형에 맞춰 자연스럽게 변형되기에 최상의 편안함을 누릴 수 있습니다.

요기보는 단순히 편안함을 주는 것에서 만족하지 않고, 우리 일상에 힐링, 릴랙스, 즐거움의 가치를 더하고자 합니다. 몸과 마음의 쉼을 통해 우리가 잃어버렸던 행복의 가치를 되찾는 것이 요기보의 비전입니다.


Why Yogibo

‘상상할 수 없는 편안함’의 요기보 제품은 실용성, 유연성, 미니멀 디자인을 추구합니다. 가볍기에 이동이 쉽고, 자유로운 이동이 가능하기에 공간 활용이 가능하며, 공간을 덜 차지하기에 우리가 당연히 누려야 할 공간을 더 넓고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높은 내구성을 지닌 요기보 소파는 세탁이 가능하기에, 오래 동안 더 깨끗하고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기보의 25가지의 색상은 우리가 살아가는 공간을 아늑하고 세련되게 만들면서도 요기보만의 유연한 활력과 긍정 에너지를 선물합니다.


Yogibo Experience

요기보를 경험해보신 분들은 "우와, 말이 필요 없다, 정말 편하다" 라는 감탄의 찬사를 아끼지 않으십니다. 요기보는 단순히 편안함과 즐거움을 주는 것에서 만족하지 않고 가끔은 따분하고 진부할 수 있는 우리 일상에 행복의 가치를 더하고자 합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몸과 마음의 쉼을 얻을 수 있는 소중한 가치를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마음 속 깊은 곳에 저장되었던 따뜻한 기억이 입가의 미소로 번질 수 있는 경험을 드리기 위해 오늘도 요기보 팬들과 함께 합니다.


Lifestyle for Awesomeness

단순히 편안하고 예뻐 보이는 빈백의 한계에서 벗어나, 다양한 형태로 변형되는 요기보는 2세대 빈백 소파의 파운더(Founder)이자 리더(Leader)입니다.

요기보는 다양한 크기, 종류, 기능의 바디필로우, 아로마테라피, 액세서리, 허기보프렌즈 등등의 생활 곳곳에서 사용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전세계인들의 휴식과 힐링을 책임지는 것이 바로 요기보의 비전입니다.

서비스
1. 빈백 인테리어 / 2. 빈백 디자인
서비스 지역
대한민국
회사 수상내역
미국, 일본, 캐나다, 한국, 요르단, 대만, 태국과 총판 계약 완료 및 전 세계 120개 직영 매장 운영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10길 9 그랑프리빌딩 6층
06234 서울
대한민국
+82-1026223506 www.yogibo.kr

리뷰

플레이스테이션4, XBOX One에 어울리는 최고의 장비!!! (It's the best gear for the console something like playstation4 , Xbox one!!!!)
거의 6 년 전
제 레알아이템 요기보 맥스와 서포트 & 코지보 쉬는날엔 빈백이 제 침대네요 넘 편해서 ㅎㅎ 맥스위에 서포트 올리고 가성비 갑인 코지보 덮고 뭘해도 잠이 잘와요 ㅜㅜ
거의 6 년 전
인형 같은 귀여운 모양의 빈백(bean bag)도 있어서 아이들 선물하기에도 좋은 매우 재미있는 곳입니다.
거의 3 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