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생활을 하시며 하나씩 모은 가구들과 잘 어우러지도록 디자인 한 현장이었습니다.
화이트가 아닌 연 베이지톤으로 따뜻한 느낌이 담뿍 살면서도 짙은 가구의 컬러와 잘 어우러지도록 모던한 클래식함을 더하였습니다.
건식으로 사용하실 수 있도록 샤워 부스 외에는 친환경 수정 페인트로 도장하여, 여느 흔한 욕실과는 다른 특별한 디자인의 욕실로 완성하였습니다.
옥수동 고객은 미국에서 하나씩 골라 모은 가구들과 함께 잘 어우러지는 모던하면서 품위가 살아있는 인테리어 디자인을 원하셨어요~
그래서 옥수동 현장의 제목은 가구를 위한 인테리어 이야기 입니다.^^
차분하면서도 무게감이 있는 그러면서도 모던함을 잃지 않는 거실입니다.
소파위 포인트 쿠션과 사이드테이블 위 램프, 그리고 레드컬러의 흔들 의자가 참 멋스럽습니다.
모던한 거실 공간에 이렇게 암체어로 변화를 주면서 쿠션까지 컬러를 연결시켜 단조롭지 않으면서도 통일감이 들어 보여요.
옥수동은 전체적으로 화이트가 아닌 연 베이지 톤입니다 베이지 톤의 따뜻한 느낌이 담뿍 살면서도
짙은 가구의 컬러와 잘 어우러지도록 디자인을 했지요.
천장은 시선이 걸리는 곳 없게 매입등으로 깔끔하게 시공하였구요.
간접조명으로 인한 멋있는 아트월입니다 ^^
몰딩과 걸레받이는 살짝 모양을 주어 클래식한 느낌이 살도록 섬세하게 모양을 잡았어요.
이렇게 거실 중앙에 테이블을 놓았다 하더라도 소파 옆에 옮기기 쉬운 작은 사이드 테이블을 더하면 필요할 때마다 소파 앞, 옆으로 옮겨와 개인 테이블로도 쓸 수 있고 거실 가구의 배치의 완성시켜줍니다.
거실에서 살짝 보이는 아이방의 모습이에요. 창문앞에 바로 아이의 책상이 있어 지나가다 힐끗 볼 수 있는 감시의 창문이라 아니할 수 없네요.^^
부엌은 요리하는 공간과 다이닝룸으로 구분이 되었어요.
거실의 가구들과 느낌이 이어지는 무게감 있는 식탁이 더해져 품위있는 다이닝룸이 완성되었습니다
소품하나하나 고객님의 안목이 보여집니다~
모던하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연출되었습니다.
주방은 화이트 톤의 깔끔한 주방으로 심플하게 연출되었습니다.
안방으로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가족의 아기자기한 사진들을 올려놓을 수 있도록 무지주 선반 두줄을 넣어드렸어요.
안방문은 독특하게 양쪽으로 열리는 여닫이 문으로 포인트를 줬어요.결과적으로는 훌륭한 포인트가 되었지만 여기까지 오는데에는 많은 시행착오가 있었답니다.
호텔의 안락한 디자인을 안방으로~침대 맞은편 수납장도 고객이 원래 갖고 있으셨던 장이었어요.
붙박이 장과 기존 장과 티비와 그 위 아치형 디자인까지따악 들어 맞게 시공하였습니다.
이보다 더 아늑할 수 없는 메인 배드룸입니다.
침대 헤드 부분에 오렌지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심플하지만 감각있게 연출하였습니다.
침대 양쪽에 무드 램프와 협탁이 침대 프레임과 너무 잘 어울리지요
드레스룸 안쪽으로 수납장과 행거를 배치하여 수납으로 꽉꽉 채울 수 있도록 배치해드렸습니다.
아이방을 구경해볼게요 ~~
아이방도 속속들이 손이 많이 간 공간이에요.
침대 헤드와 맞닿는 부분은 가벽을 세워 침대의 공간을 더욱 아늑하게 하면서
아이의 살림들이 가려지게끔 하였어요.
포스터는 고객측에서 따로 구입하셨는데
포스터 사이즈에 맞게 몰딩으로 테두리를 만들어 커다란 액자처럼 만들어 드렸습니다.
고객님의 작업실이자 드레스룸입니다.
가벽으로 공간분리를 해주어 작업공간과 드레스룸 공간을 구분해 주었습니다.
전체적인 분위기에 맞도록 욕실 또한 어울리는 컨셉으로 시공되었습니다.
고객께서 소장하고 계셨던 가구들의 배치로 안락함이 배가되어줍니다.
슬라이딩 수건장 대신 우드톤의 선반으로 평범한 욕실이 아닌 세련된 욕실이 디자인되었습니다.
매입 샤워기와 선반으로 보다 깔끔함을 보여줍니다.
아이 작품이 인테리어 소품으로 매치되었습니다 ^^
블랙의 슬라이딩 중문으로 모던하면서 깔끔한 느낌을 전해주는 디자인이 완성되었습니다.
현관에서 정면의 안방 입구벽면의 모습이 포인트가 되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