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HJIS(위드지스) 의 허스크디자인 분당APT 인테리어 위드지스중문 | 호미파이 & homify
프로필 사진 변경
커버 변경
WITHJIS(위드지스)
WITHJIS(위드지스)

WITHJIS(위드지스)

WITHJIS(위드지스)
WITHJIS(위드지스)
잘못된 정보입니다. 국가번호 및 전화번호를 다시 확인 해 주세요
보내기' 버튼을 클릭함으로써 개인 정책에 동의하며 요청 수행을 위한 개인 정보 수집 및 활용을 허락합니다.
참고: 개인 정보 폐기는 privacy@homify.com을 통해 상시 요청 가능합니다.
전송완료!
빠른 시일 내 전문가의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허스크디자인 분당APT 인테리어 위드지스중문

허스크디자인과 위드지스 박실장님께서 작업한 현장입니다. 차분한 느낌의 인테리어분위기로 현관의 개방감을 위해 위드지스의 ALU-SW 양개스윙도어 제품을 적용하였습니다.

간혹 투명한 유리를 보지 못하는 손님이 있을 수 있으니, 가로간살을 한줄 넣어주면 그러한 실수를 없앨 수 있을 거 같습니다.

  • ALU-SW (1SW, 양개형 여닫이도어): WITHJIS(위드지스)의  복도 & 현관,

    ALU-SW (1SW, 양개형 여닫이도어)

    위드지스의 알루미늄 중문은 국내 제품중 가장 슬림하고 가장 견고합니다. 반면 눈에 보이지 않는 알루미늄의 두께를 속이는 업체가 상당히 많습니다. 알루미늄 프로파일의 절단면을 비교하시면 위드지스의 중문이 얼마나 두꺼운 알루미늄을 사용하느냐를 볼 수 있는데, 소비자께서는 확인하기 어려우신 내용일 것입니다. 알루미늄 두께가 중요한 이유는 내구성과 감성품질을 좌우하기 때문입니다. 저가의 카피제품을 만드는 업체는 알루미늄의 두께를 줄여서 원가를 절감하기도 합니다. 위드지스가 사용하는 알루미늄이 기본적으로 1.8mm 라고 하면, 저가의 카피품은 1.2mm~0.8mm 의 얇은 알루미늄 두께의 형재를 사용하여 원가를 절감하고 대신에 품질이 조악합니다.

    눈에 보이는 디자인만 카피해서 위드지스랑 동등한 제품이라다고 말하는 것은 얄팍한 상술입니다.

    주변에 목재회사 사장님께서 이런 말씀을 하셨습니다. "진짜 나무와 가짜 나무는 뇌가 알아차린다" 아무리 나무결을 잘 흉내낸 래핑지나 LPM, HPM도 사람의 눈은 속일 수는 있지만, 뇌가 천연의 나무를 느끼는 감각을 속일 수는 없다는 얘기입니다.

    양품과 저열한품질의 제품은 눈을 속일 수는 있지만, 오래도록 사용하는 소비자의 감각을 속일 수는 없습니다.10년을 사용하실 소비자라면, 오래도록 인테리어업을 유지하시려는 업체라면 좋은 품질의 제품을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 ALU-SW (1SW, 양개형 여닫이도어): WITHJIS(위드지스)의  현관문,

    ALU-SW (1SW, 양개형 여닫이도어)

  • ALU-SW 여닫이도어 핸들: WITHJIS(위드지스)의  유리 문,

    ALU-SW 여닫이도어 핸들

Admin-Area